‘사남일녀’ 김민종-김재원, 첫날부터 부엌에서 티격태격 ‘신경전’..왜?

‘사남일녀’ 김민종-김재원, 첫날부터 부엌에서 티격태격 ‘신경전’..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1.0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종-김재원, 계란찜을 둘러싼 형제의 난..요리대결까지 펼쳤다!

‘사남일녀’ 김민종-김재원, 첫날부터 부엌에서 티격태격 ‘신경전’..왜?
김민종-김재원, 계란찜을 둘러싼 형제의 난..요리대결까지 펼쳤다!

▲ 사진제공=MBC

‘사남일녀’ 김민종과 김재원이 첫날부터 계란찜을 놓고 이판사판 부엌전쟁을 벌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외동딸이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 MBC ‘사남일녀’가 오늘(3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가운데, 둘째 김민종과 넷째 김재원의 부엌전쟁이 예고 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강원도 인제군 깊은 산골인 솟탱이골에 사는 박광욱 할아버지와 김복임 할머니 부부를 첫 부모님으로 맞은 사남일녀. 시골집에 도착해 어느덧 저녁이 다가왔고, 둘째 김민종과 넷째 김재원은 가족의 첫 저녁식사를 책임지게 됐다.

절대미각을 자랑하는 형 김민종은 부엌에 들어서자마자 가마솥에 밥을 짓는 등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약간은 어설픈 김재원에게 “정성껏 해~ 너는 영혼이 없어~ 필이 없어”라면서 참견을 했다. 이에 김재원 역시 지지 않고 밥물을 보며 “죽 되겠네~”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 형제의 부엌 전쟁(?)은 ‘계란찜’에서 정점을 찍었다. 김민종이 계란찜의 불 조절을 강조하며 “숯불에 올려놓고 은은한 중불로 익혀야 한다”고 하자 김재원이 “원래 센 불로 한 뒤에 중불로 하는거에요~”라고 훈수를 뒀던 것.

이에 김민종과 김재원의 자존심을 건 ‘계란찜’ 만들기가 이어졌고, 이후 이들 형제의 티격태격 요리대결이 펼쳐지며 ‘사남일녀’의 부엌전쟁 서막이 올랐다는 후문이다.

김민종-김재원의 계란찜 에피소드를 접한 누리꾼은 “계란찜 중불로 하는거냐. 센불로 하는거냐. 나도 아리송하네~”, “김민종-김재원 부엌 쟁탈전 벌이나요~ 최고의 셰프 누가될 지 기대된다”, “계란찜의 신의 한 수는 불 조절이죠! 매번 실패해서 누가 맞는지 나도 모르겠지만ㅋ 재밌겠다”, “처음부터 부엌 신경전? 부엌 왕 누가 될지 완전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족’이라는 단어가 주는 가슴 따뜻함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와 감성을 자극하며 마음의 문을 두드릴 新 개념 가족 ‘사남일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