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주혁-데프콘-정준영, 잡지모델 포즈 잡게 만든 책의 정체는?

'1박 2일' 김주혁-데프콘-정준영, 잡지모델 포즈 잡게 만든 책의 정체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1.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 2일' 제작진, 멤버들에게 ‘1박 2일’ 2013년 12월호 게임가이드북 선물!

'1박 2일' 김주혁-데프콘-정준영, 잡지모델 포즈 잡게 만든 책의 정체는?
'1박 2일' 제작진, 멤버들에게 ‘1박 2일’ 2013년 12월호 게임가이드북 선물!

▲ 사진제공=KBS

‘1박 2일’에 이번엔 게임가이드북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 측은 3일 잡지모델 포즈로 책을 보고 있는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기상악화로 인해 ‘돌발여행’에 돌입한 멤버들은 지리산 뱀사골로 들어가 저녁 잠자리 복불복을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그런 멤버들의 눈 앞에 손 안에 쏙 들어가는 책이 한 권 등장했으니, 다름 아닌 ‘1박 2일 게임가이드북’ 2013년 12월호였다.

제작진이 내민 게임가이드북을 본 정준영은 휘둥그레 해진 눈으로 책을 요리조리 보더니 “이거 나중에 우리 유명해지면 출시돼요?”라며 진지하게 물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차태현은 가이드북을 살펴본 뒤 “참기. 참기. 참기가 너무 많네”라며 웃음보를 터트렸다고.

특히 두 팀으로 나눈 멤버들은 제작진이 선물한 게임가이드북에서 자신들이 가장 자신 있는 게임들을 골라, 그 어느 때보다 열혈적으로 게임에 임해 책을 선물한 제작진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박 2일’ 게임가이드북을 접한 네티즌은 “지난번엔 데시벨 측정기까지 동원하더니ㅋ 진짜 준비 열심히 하네~ 보기 좋다!”, “멤버들 잘 놀게 만들려고 게임가이드북까지 만들었나~ 완전 웃겨 죽을 것 같다ㅋ”, “저 책 저도 한 권 갖고 싶어요~”, “친구들이랑 놀 때 한 권 있으면 딱 좋을 것 같다ㅋ 출시해라~”, “그 와중에 우리 요물 막내는 진지하게 출시되냐고 묻네. 귀엽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제작진이 선물한 게임가이드북에서 멤버들이 고른 게임은 무엇이었을지, ‘1박 2일’ 게임가이드북의 실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1박 2일’의 돌발여행 2편은 오는 5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