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김영희 母, "열심히 노력한 김영희 극찬해주고 싶다" 진심 전해

'맘마미아' 김영희 母, "열심히 노력한 김영희 극찬해주고 싶다" 진심 전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1.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미아' 김영희 母, "열심히 노력한 김영희 극찬해주고 싶다" 진심 전해

▲ 사진 제공= KBS 2TV '맘마미아'

KBS2 수요 예능 '맘마미아'가 모녀간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방송으로 새해 첫날 밤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모녀공감 토크 '맘마미아'가 지난 1일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김지민, 레이디 제인, 김현숙, 김보민, 정주리, 김영희, 김혜선, 최희와 이들의 어머니 등 8쌍의 연예인 모녀가 총출동해 '2014년 한 살 더 먹은 내 딸 핀다 or 진다'란 주제로 따뜻한 속마음 토크를 펼쳤다.

특히 '2014년 한 살 더 먹은 내 딸 핀다 or 진다' 라는 주제에 8명의 엄마들 모두 '핀다'를 선택해 딸들의 희망찬 2014년을 기원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티격태격하며 김영희를 향해 독설을 서슴지 않았던 김영희 어머니도 이 주제만큼은 '핀다'를 선택하며 역시 엄마의 마음은 다 똑같은 것임을 드러냈다.

'맘마미아'에서 선보였던 코너 '끝사랑'으로 개그콘서트 무대에 오르게 됐음을 밝힌 김영희는 “(첫 방송 녹화 후) 커튼콜 때 춤을 추는데 다시 오른 무대가 너무 좋아서 뒤에서 많이 울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김영희 어머니는 노력하는 김영희를 지켜보며 느꼈던 속내를 솔직히 털어놓아 감동을 선사했다. 김영희 어머니는 "눈 앞 성과도 중요하지만 (김)영희가 굉장히 열심히 했다"며 "365일 코너를 짰다. 엄마로서 그 점을 가장 칭찬해주고 싶다"고 김영희에게 가슴 속에서 우러나온 칭찬의 한마디를 건네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새해를 맞아 준비한 '신년운세 자판기' 코너에서는 복불복으로 신년운세를 점쳐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영화로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던 김지훈은 '과욕을 꾀하면 이득은 커녕 손해만 당하니 분수를 지키세요'라는 운세를 뽑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새해를 맞아 평소 겉으로 드러나지 않았던 어머니의 깊은 속마음과 애정을 들여다 보는 시간이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시청자들은 SNS와 게시판을 통해 "이 세상 엄마들 마음을 다 똑같구나~", "속 깊은 모정이 느껴져~", "평소 티격태격하던 엄마들의 진심이 느껴지는 시간“ "새해 첫날 밤에 '맘마미아'를 보며 울컥ㅠ 엄마 보고싶다", "김영희 엄마가 김영희를 진심으로 칭찬해주시는데 왜 내가 눈물이 나는지..훈훈한 '맘마미아' 너무 좋아~" 등의 글을 올리는 등 관심을 보였다.

한편, '맘마미아'는 8팀의 모녀들이 펼치는 모녀 공감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