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조합, 최적의 캐스팅…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의 다부진 캐릭터 열전

환상의 조합, 최적의 캐스팅…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의 다부진 캐릭터 열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상의 조합, 최적의 캐스팅…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의 다부진 캐릭터 열전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방송인 박슬기가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를 통해 뮤지컬 배우의 면모를 보여준다.

배우 박슬기는 2010년 KBS2 예능프로그램인 ‘해피 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원으로 출연하여 이미 노래실력을 인정받았고, 여러 편의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뮤지컬<넌센스>와 <피터팬>의 무대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에서 홍시 역으로 캐스팅된 박슬기는 그녀만의 매력으로 귀엽고 발랄한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낸다. 곡선비행과 공중교차 등 고난이도 플라잉 연기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음악과 아이들을 좋아한다는 배우 박슬기에게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는 단연코 안성맞춤 작품이다.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내공이 이번 무대를 통해 아낌없이 발휘될 것이다.

실력은 기본 인기만점의 멋쟁이 아빠, 배우 이석우!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에서 아빠 역으로 출연하는 이석우는 그야말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빅스타이다. 그는 ‘모여라 딩동댕’에서의 체조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아동전문 프로그램과 어린이 율동뮤지컬 <호비쇼>를 통해 8년이 넘는 시간 동안 튼튼아저씨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해변의 카프카>, 등의 활동으로 어린이들은 물론 학부모들에게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석우는 그 동안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아빠 역을 완벽하게 연기한다. 그가 보여줄 플라잉 액션은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배우로서의 능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어린이들에게 한 층 더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그의 무대는 늘 지금보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바이다.

특유의 친근함으로 모든 어린이들의 엄마를 꿈꾸다, 배우 최인경!

배우 최인경이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에서 엄마 역으로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다. 연극<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를 통해 약 1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반달이’역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던 그녀의 안정적인 연기는 이번 무대를 통해 아낌없이 발휘된다. 또한 이석우와 함께 유아월간교재 아이챌린지DVD에 출연한 만큼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공연에 힘을 더한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기량을 마음껏 펼치겠다는 열의를 밝힌 그녀의 활약을 지켜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