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가족액터스와 계약! 새둥지 찾았다!

배우 오지은 가족액터스와 계약! 새둥지 찾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2.2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오지은 한채아-신소율-손은서-박혁권-김기방과 한가족! 가족액터스 行

배우 오지은 가족액터스와 계약! 새둥지 찾았다!
배우 오지은 한채아-신소율-손은서-박혁권-김기방과 한가족! 가족액터스 行

▲ 사진출처_가족액터스

배우 오지은이 ㈜가족액터스(대표이사:양병용)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얼마 전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오지은은 밝고 순수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크게 어필하며 2014년 최고의 핫 FA 시장의 핫이슈 배우였다. 

배우 오지은은 SBS '드라마의 제왕'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 성민아 역을 맡아 최시원과 함께 앙숙 커플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바 있으며, KBS ‘수상한 삼형제’, ’웃어라 동해야’, ’광개토대왕’,MBC ‘이산’등에 출연한바 있으며, 영화 ‘평행이론’, ‘불신지옥’에서도 활약한바 있다. 또한 예능 ‘정글의 법칙’에서 분위기를 타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에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배우 오지은의 이미지는 순수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과 도시적이면서도 화려한 모습이 공존하는 이미지를 고루 갖췄다. 그 재능을 마음껏 펼쳐 보이며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할 계획 중에 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영입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지은 또한 “가족액터스가 새로운 각오로 연기인생의 새로운 막을 함께 할 회사라고 믿고 신중히 선택한 만큼 나 또한 최선을 다할 것이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안정된 홍보력이 돋보이고 무엇보다 신선하고 젊은 패기와 열정에 매력이 느껴졌다. 애정어린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들어냈다.

가족액터스는 한채아 신소율, 손은서, 박혁권, 김기방, 안미나, 하재숙, 문지윤, 김사권, 김정헌, 유주혜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얼마 전 윤종신, 김연우, 조정치, 하림,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가수), 김예림, 도대윤, 뮤지, 장재인, 퓨어킴 등이 소속되어있는 미스틱89와 MOU 체결을 통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