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12월 4주 베스트셀러…법륜 스님의 성찰 에세이 ‘인생수업’ 11주 연속 부동의 1위

예스24 12월 4주 베스트셀러…법륜 스님의 성찰 에세이 ‘인생수업’ 11주 연속 부동의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26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12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상위권은 철옹성을 쌓은 듯 굳건하다. 법륜 스님의 에세이 <인생수업>이 11주째 부동의 1위를,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도 3주째 2위를 지키고 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도 지난주에 이어 나란히 3~5위를 기록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구해줘>, <사랑하기 때문에> 등으로 국내에서도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기욤 뮈소의 신작 스릴러 <내일>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6위에 안착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제3인류> 1권과 2권은 각각 한 계단씩 내려가 7위와 9위를 기록했다. 육아 파워블로거 귀여운 엘비스 이현정이 내놓은 육아 실전서 <한비네 집 맛있는 이야기>가 출간 후 입소문을 타며 8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김난도 교수의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4>는 세 계단 하락한 10위에 자리잡았다.

베스트셀러 <넛지>로 주목받은 캐스 선스타인 하버드대 로스쿨 교수의 신작 <심플러>는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상승한 11위에 올랐고, 감정에 대해 인문학적으로 성찰한 강신주의 <강신주의 감정수업>이 세 계단 올라 12위를 기록했다. 하노 벡의 경제경영서 <부자들의 생각법>은 세 계단 내려간 13위에,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는 한 계단 아래의 14위에 자리했다. 공지영의 <높고 푸른 사다리>는 세 계단 올라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따귀 맞은 영혼>의 저자이자 심리학자인 배르벨 바르데츠키의 심리 치유 에세이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는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내려가 16위에 머물렀고, 크라운해태제과 윤영달 회장이 10년 이상 임직원들과 함께 연구한 AQ(예술지능)의 개념과 실천 방안을 소개한 이 출간하자마자 17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혜민 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18위로 다시금 순위에 올랐고, 정목 스님의 신작 에세이 <비울수록 가득하네>는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종합 베스트셀러 20위에는 40년 경력의 일본 의사 곤도 마코토의 진심 어린 고백이 담긴 의학 상식 실용서 <의사에게 살해 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이 새롭게 자리했다.

전전자책 분야에서는 네이버 웹소설로 연재를 시작하여 6개월간 1위를 고수했던 인기 로맨스 소설 <북촌 꽃선비의 연인들> 세트가 전자책으로 출간되며 단숨에 1위를 꿰찼다. 성인 로맨스 소설 <마리아의 아리아>는 1권이 2위, 2권은 7위에 오르며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으며, 기욤 뮈소의 신작 소설 <내일>이 종이책과 더불어 전자책 분야에서도 3위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4위를 차지했고, 2권은 두 계단 내려간 10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애인>은 네 계단 하락하여 5위를 기록했고, 법륜 스님의 <인생수업>이 지난주에 이어 6위를 지켰다. 성인 로맨스 소설 <레슨(Lesson)>은 8위로, <굴레 1>은 9위로 각각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