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그룹 라 스페란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Amazing Grace’ 발표

팝페라 그룹 라 스페란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Amazing Grace’ 발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페라 그룹 라 스페란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Amazing Grace’ 발표

최고의 비쥬얼과 실력을 겸비한 4명의 멋진 남자그룹인 La Speranza (라 스페란자)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Amazing Grace’로 컴백한다. 라스페란자는 구충길, 장진호, 정주영, 백성영으로 구성되어 있는 팝페라그룹으로서, ‘히든싱어 2’ 신승훈 편의 히어로 장진호 가 활동하는 그룹으로 알려져 더욱 더 뜨거운 관심을 받은 한국 최초의 남성 팝페라 그룹이다.

계정협 대표는 “이번 앨범에는 두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첫 번째 곡 ‘Amazing Grace’ 는 매년 크리스마스 와 연말에 가장 많이 불려지고 들을 수 있는 곡 중 하나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음색과 하모니 그리고 웅장함이 돋보이는 라 스페란자 만이 들려줄 수 있는 Amazing Grace를 여러분들은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곡 ‘고백’은 드라마 ‘고독’과 ‘연인’에 삽입되었던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써, 한류 드라마 ‘연인’을 통해 주인공 이서진이 바닷가에서 김정은에게 고백을 하는 장면에서 직접 부른 것이 화제가 되었던 곡으로 락밴드 ‘The breeze’의 강불새가 작사, 작곡 하였다. 더불어 가요뿐 아니라 뮤지컬에 이르기까지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종수의 편곡이 더해져 팝과 클래식의 정서가 잘 어우러진 리메이크로 재탄생 하게 되었다. 이제 ‘고백’이라는 곡은 라 스페란자의 재해석으로 인해 완전히 새로운 넘버로 탄생하게 되었다. 원곡의 장점을 모두 끌어안은 것에서 그치지 않고 더욱 진일보한 편곡과 라 스페란자 만의 음악성, 그들의 남성적이면서 서정적인 감수성이 곡 전체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에 맞춰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1시 에 남산N타워 전망대에서 쇼케이스 형식으로 라 스페란자의 콘서트를 마련하여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