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케로로팡팡', 신규 캐릭터 ‘시바바’ 선보여

투니랜드, '케로로팡팡', 신규 캐릭터 ‘시바바’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20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방학, 즐길거리 가득한 투니랜드로 떠나자!”

투니랜드 내 인기 게임, <케로로팡팡>이 겨울방학을 맞아 더욱 다채로워졌다.
 
CJ E&M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자사의 유ㆍ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 (www.tooniland.com)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 <케로로팡팡> 내 신규 캐릭터 ‘시바바’를 추가하고, 다양한 겨울방학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니랜드는 일본 애니메이션 ‘개구리중사 케로로’를 원작으로 한 온라인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http://kerorop.tooniland.com)에, 다크 케로로 군단의 멤버인 ‘시바바’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시바바'는 플라잉보드를 타고 기를 모아 하늘에서 공격하는 ‘그랜드 코스모스 오미군 원기옥’ 등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케로로팡팡>에서는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 오는 30일까지 ‘시바바’ 캐릭터 구매고객 3,000명에게 결제 금액인 12,800 투니툰을 돌려주는 ‘굿바이! 2013년 마지막 초대박 캐시백 100%’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내 ‘시바바’ 캐릭터를 캡쳐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만 투니툰을 선물하는 ‘시바바를 캡쳐하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 아이템과 투니툰 등 푸짐한 경품도 쏟아진다. ▲평일과 주말 특정 시간에 경험치와 팡을 2배 제공하는 ‘핫타임으로 버닝하라’, ▲설상복, 산타 선물 폭탄 등 겨울방학 한정 아이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3천 툰을 지급하는 ‘겨울방학 쿨 아이템’ 이벤트, ▲신규 가입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투니툰 등을 증정하는 ‘새로운 대원들 환영한다’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이 밖에 ‘크리스마스 출석 이벤트’와 ‘겨울방학 챔피온스 리그’ 이벤트를 통해 투니툰 및 게임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이상호 주니어사업팀장은 “투니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은 유저들이 더욱 스릴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케로로팡팡>에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투니랜드에서 한층 흥미로워진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