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양휴게소, 인도에 책 보낸다

언양휴게소, 인도에 책 보낸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20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양휴게소, 인도에 책 보낸다

언양휴게소가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와 손잡고 인도 뱅갈로 지역에 위치한 도서관에 도서지원 캠페인을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

12월 19일 월드쉐어에 따르면 한국도로공사 경남지역본부 언양휴게소(소장 이창효·서울방향)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희망의 도서관 도서 지원에 나선다.

얼마 전 협약식을 진행한 월드쉐어와 언양휴게소는 ‘크리스마스 선물 보내기’라는 이름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앞으로 1년 간 진행하며, 2014년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인도 뱅갈로에 위치한 도서관에 도서 지원을 하기로 했다.

월드쉐어 관계자는 “월드쉐어가 진행하는 캠페인에 언양휴게소 함께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1년 간 활발한 모금 활동을 통해 해외 아동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 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월드쉐어가 진행하고 있는 ‘인도 뱅갈로 희망의 도서관 도서지원 캠페인’으로 아이들에게 기초 언어교육을 강화시키고 독서수업을 활성화 하는 데 목표가 있다. 월드쉐어는 문맹률을 낮추고 아이들이 누릴 수 있는 가장 기초적인 지식제공과 더불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월드쉐어는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 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