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내가 만드는 겨울방학 특별한 추억… ‘아빠 대세’ 뮤지컬 흥행몰이 시작

아빠와 내가 만드는 겨울방학 특별한 추억… ‘아빠 대세’ 뮤지컬 흥행몰이 시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20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와 내가 만드는 겨울방학 특별한 추억…
‘아빠 대세’ 뮤지컬 흥행몰이 시작

올해에는 유난히 아빠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아빠와 자녀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생활하면서 엄마 품과는 또 다른 부정을 느끼게 함으로써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 공연계에도 이와 같은 ‘부정’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익히 알고 있는 친숙한 이야기 속 아빠와의 에피소드는 엄마랑 함께 다니던 공연 나들이가 아닌 가족단위로 관객층을 넓히면서 아빠의 부정을 부각시키고 있는 것이다. ‘아빠대세’의 붐이 일어나고 있는 만큼 가족뮤지컬은 라이선스 뮤지컬들 사이에서도 당당히 순위를 지키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야심 차게 돌아온 대규모의 가족뮤지컬들은 가족단위의 문화생활 기회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아빠의 아침은 우리가 책임진다! 가족뮤지컬<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

전국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다녔던 ‘뮤지컬 구름빵’이 시즌3를 맞이하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 찾아온다.

아침을 거르고 출근한 아빠를 위해 구름빵을 먹고 꽉 막힌 도시를 날아올라 출근길을 도와준다는 이야기는 친숙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아빠와 함께하는 공연나들이에 매우 적합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족단위의 관객들에게 문화생활을 북돋아주고 있다.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는 플라잉 액션 장면들을 초반부터 균형 있게 배치하였고 공중에서 펼쳐지는 현란한 비행들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TV에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 구름빵의 노래와 캐릭터들의 등장은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다.

귀여운 ‘홍시’역으로는 방송인 박슬기가 캐스팅되어 끼를 발산 할 예정이며 아빠, 엄마 역으로는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이석우, 최인경 배우가 관록의 이대관, 이윤희 배우와 함께 더블 캐스팅 되었다.

서울의 중심, 국립극장에서의 가족뮤지컬<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가 이번 시즌을 통해 아빠들을 극장으로 이끌어 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뮤지컬 구름빵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시즌3>는 2014년 1월 10일부터 26일까지 공연되며, 신한 고운맘카드 40% 할인, 가족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1661-0960

쌍둥이 형제의 아빠를 위한 사투! 가족뮤지컬<변신 자동차 또봇 아빠의 노래>

가족뮤지컬 <변신 자동차 또봇 아빠의 노래>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공연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TV를 통해 성황리에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의 인기캐릭터 또봇의 등장은 계속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 외에도 로봇들이 변신하는 장면과 영상효과, 레이저 쇼 등의 각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나 아빠를 구하기 위해 쌍둥이 형제가 라이벌 악당에 맞서고 모험을 하는 장면은 ‘아빠’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3년간 번개맨으로 활약해온 서주성 배우의 출연과 뮤지컬<번개맨의 비밀>로 화제를 이끌었던 제작진의 차기작인만큼 어떤 무대로 올 겨울 가족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해 보자.

가족뮤지컬<변신 자동차 또봇 아빠의 노래>는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내년 1월 11일부터 2월 23일까지 공연된다.

아빠와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 가족뮤지컬<게스 하우 머치 아이 러브 유 아빠! 사랑해요>

가족뮤지컬 <게스 하우 머치 아이 러브 유 아빠! 사랑해요>가 지난 4월부터 오픈런으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스페이스에서 공연되고 있다.

지난 2010년 영국 런던에서의 초연을 시작으로 한국에서는 2011년 초연무대를 올려 인기를 끈 바 있다. 샘 맥브레트니 (Sam McBratney)의 베스트셀러 동화책을 원작으로 만든 이 작품은 아빠토끼와 아기토끼가 숲 속에서 사계절을 보내며 자연의 변화와 여러가지의 놀이를 통해 서로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재미있는 놀이와 체험을 통해 자녀와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뮤지컬에 등장하는 춤과 노래는 한국적 정서에 맞게 편곡하였으며 반주와 노래는 라이브로 연주되어 더욱 실감나는 음악을 경험할 수 있다.

<게스 하우 머치 아이 러브 유 아빠! 사랑해요>는 오픈런 공연으로 관람료는 R석 38,000원 S석 33,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