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전문 프랜차이즈 ‘우메마루’ 사업설명회 개최

면 전문 프랜차이즈 ‘우메마루’ 사업설명회 개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0.1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면 전문 프랜차이즈 우메마루( http://www.umemaru.co.kr )에서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와 초보 창업자들이 롱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정립하여 10월 15일, 10월 22일 2회에 결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의 주된 목적은 저가창업과 고수익을 모토로 하던 흔한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탈피하여 진정한 맞춤창업과 투자대비 최고의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시스템을 선보이기 위함이다.

서민들은 체감 경기가 바닥인 요즈음, 넉넉하지 않은 주머니 사정으로 찾게 되는 값싼 음식에 대해 가격과는 또 다른 걱정을 하게 된다. 바로 ‘혹시 이렇게 싸면 음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우메마루’ 에서는 이런 걱정이 필요 없다. 매장 내에서 직접 만들어낸 육수와 주문 즉시 조리되는 면으로 입맛과 저렴한 가격, 청결한 매장으로 손님을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점주로서는 대량생산과 박리다매의 효과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우메마루의 이번 사업 설명회는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들에게 지금까지 대형유통업체에서 운영을 하며 쌓아온 매장 운영능력, 검증된 식 재료를 포함한 철저하고 안정된 유통구조를 중심으로 ‘쉬운 경영’, ‘맛있는 브랜드’ 의 모습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사업 설명회는 1차는 2009년 10월 15일 오후 2시, 2차는 2009년 10월 22일 오후 2시에 우메마루 세미나실(서울시 중구 저동2가 78번지 비즈센터 4층)에서 진행된다. 문의) 02-3406-93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