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디지털 작가상 수상작 ‘사소한 거짓말’ 출간

제6회 디지털 작가상 수상작 ‘사소한 거짓말’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12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디지털 작가상 수상작 ‘사소한 거짓말’ 출간

제6회 대한민국 디지털 작가상 수상작으로 주목받은 박설미의 작품 <사소한 거짓말, 좋은땅 펴냄>이 출간되었다. 이 소설은 사소한 거짓말로부터 시작 된 방해자와 협력자 간에 벌어지는 복수와 진실게임 그리고 인간 본성 깊숙이 자리한 악에 관한 이야기이다.

지원은 예전 자신의 가정교사였던 미라로부터 편지를 받게 된다. 그 편지에는 큰아들 유찬에게 1년 전 모친과 남동생을 잃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담겨 있다. 또한 방금 전 그 소년에게 복수를 하고 나오는 길이라는 사실도 담겨 있다.

이에 그 진실의 핵심을 알고 있을 작은아들 유재의 독백과 엄마 지원의 답장이 계속 되면서 그 이면에 담긴 치명적인 사건들이 점차 파헤쳐진다.

작은 강아지의 죽음으로부터 시작 된 피의 복수와 그 일그러진 사랑의 이야기가 얽히고설켜 진실은 멀어져만 가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들의 답장이 이어지면서 점차 그 퍼즐 조각이 맞추어지기 시작한다.

과연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진실은 무엇일까?

이 책은 작가 특유의 추리적인 기법으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면서 독자들을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한번 읽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게 만드는 필력과 흥미로운 스토리는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한다.

<사소한 거짓말>은 각종 온라인 서점과 인터넷 서점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반디앤루니스, 알라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