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 뿐인 감성 캘리그라피, 디자인레이스 희망 캘리그라피 공모전 개최

세상에 하나 뿐인 감성 캘리그라피, 디자인레이스 희망 캘리그라피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12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 하나 뿐인 감성 캘리그라피, 디자인레이스 희망 캘리그라피 공모전 개최

크라우드 소싱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는 다가오는 2014년 갑오년을 기념하여 희망 캘리그라피 디자인공모전을 개최한다.

최근 광고, 영화, 상품, 로고 등 다양한 분야 및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캘리그라피는 어원적으로는 ‘아름답게 쓰다’의 뜻으로 원래는 붓이나 펜을 이용해서 종이나 천 등의 다양한 재질에 글씨를 쓰는 것을 말한다.

디자인레이스 ‘희망’ 캘리그라피 공모전은 2014년 새해의 희망 혹은 개인의 희망 등을 담은 메시지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하는 공모전으로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에서 직접 주최한다.

공모주제는 ‘희망’을 주제로 다양한 메시지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하여 제출하면 되며, 출품기간은 12월 16일부터 1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공모 후에는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에서 일반인들의 출품작 평가 참여가 가능하며, 전문가 평가가 함께 진행된다. 수상작은 2월 중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장이 부여된다.

이번 ‘디자인레이스 희망 캘리그라피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