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루루팩토리, 북극곰 돕기 일상사진전 개최

규루루팩토리, 북극곰 돕기 일상사진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09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루루팩토리, 북극곰 돕기 일상사진전 개최

규루루팩토리가 북극곰 돕기를 위한 일상사진전을 개최한다.

이 사진전은 북극곰 후원에 관심이 많은 개인들이 모여 ‘Gift’를 주제로 일상 사진을 전시하는 행사로, 입장료 없이 자발적인 기부를 받아 후원금을 마련한다. 사진전의 수익금 전액은 북극곰 인터내셔널(Polar Bear International)에 기부된다.

규루루팩토리는 ‘Fun&Love’를 모토로, 아기자기하고 즐거운 일들을 통해 세상에 작지만 따뜻한 온기를 세상에 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그 첫 번째 행사가 바로 ‘북극곰 돕기 사진전’. 사진을 취미로 하는 블로거, 직장인 등 개인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일상 사진들을 모아 전시되며, 입장료 없이 누구나 카페에 들러 관람할 수 있다.

이번 북극곰 돕기 사진전은 12월 21일(토),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된다. 서울 강서구 가양동, 9호선 양천향교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카페 ‘조이아’로 찾아가면 된다. 카페 조이아는 기쁜우리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카페로, 넓은 공간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주민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북극곰 돕기를 위한 북극곰 캐릭터 ‘끄꼬미 스티커’, 직접 디자인해 제작해주는 폰케이스, 후원 받은 북극곰 사진집 등을 판매해 후원금을 마련하며, 모든 후원 내역은 매일매일 규루루닷컴(http://gueruru.com)에 공개되고 있다. 사진전 당일에는 자발적인 현금 후원도 받을 계획이다. 모든 후원금은 사진전이 끝난 직후 후원자 명단을 모두 적어 북극곰 단체에 보내진다.

이번 북극곰 돕기 전시회는 기업이나 단체가 아닌, 개인들이 자유롭게 진행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작은 행사이지만, 북극곰을 도우려는 따뜻한 마음에 공감한 ‘도서출판 북극곰’이나 ‘여성가방 푸치백’ 등의 기업이 북극곰 사진집, 북극곰 동화책(코다), 여성 가죽가방 등을 후원하기도 했다고. 출판사 북극곰에서 후원한 북극곰 사진집과 동화책, 푸치백의 가방 등은 규루루닷컴 후원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올 겨울 북극곰 돕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규루루닷컴에 들러 북극곰 캐릭터 스티커를 구매해 따뜻한 온기를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 재미있고 쉬운 방법을 통해 의미 있는 기부에 함께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