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나눔과 도움의 법칙’ 발간

신간 ‘나눔과 도움의 법칙’ 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09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나눔과 도움의 법칙’ 발간

희망을 놓지 않기 위해 부푼 꿈을 안고 불법 다단계 시장에 발을 내딛었으나 결국 손에 쥐는 것은 절망뿐인 사람들에게 ‘나눔과 도움의 법칙’(이종수 저자)이 다시 희망을 꿈꿀 수 있는 용기를 전파한다.

고령화 시대의 서막을 맞이하면서 평생을 몸담아온 직장생활을 접고 자식들에게 부담을 주기 싫어 용돈이라도 벌어 보기 위해 불법 다단계 시장에 나선 이들은 그 간절한 바람과는 다르게 그동안 저축해 둔 모든 돈을 잃어버리고 자식들에게 외면까지 당하는 것이 작금의 현실이다.

차마 고개 들고 집에 들어갈 수 없어 잃어버린 돈이라도 찾아보고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사무실 내에서 차려주는 점심을 얻어먹는 노숙자 못지않은 신세로 전락해버리고만 이들에게 이종수 저자는 희망을 잃지 말라고 손을 내민다.

<나눔과 도움의 법칙>은 불법 다단계 시장의 실상을 낱낱이 파헤쳐 공개하면서 사업주와 사업자가 상호 피해 없이 올바른 인식과 노력으로 모든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건전한 유통문화가 자리 잡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를 위해 이종수 저자는 ‘온라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하나의 대안으로 내세운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인터넷은 피할 수 없는 시대의 흐름이다. 이 흐름을 이용한 온라인 글로벌 비즈니스는 세계가 하나 되는 데 진정한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나눔과 도움의 법칙>은 확신하다.

그동안의 불법 다단계 시장이 불투명한 회사와 자금 출처가 문제였다면 온라인 글로벌 비즈니스는 회사의 실체가 뚜렷하고 마케팅 플랜의 정확성,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기획과 비즈니스 전개를 명쾌하게 드러낸다. 때문에 불법 다단계 시장에 현혹되어 돈 잃고 사람 잃은 이들에게 다시 한 번 인생의 희망을, 또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는 보다 확실한 수익성을 보장한다.

본 책은 불법 다단계 시장에 뛰어들 수밖에 없던 이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시작으로 다단계 구조의 허상을 면밀하게 꼬집으며 나눔과 도움의 법칙인 온라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글로벌 비즈니스의 투명 경영 방식과 더불어 그 혜택을 구체적인 예시를 들어 설명한다.

<나눔과 도움의 법칙>을 통하여 이종수 저자는 세계가 하나 되는 온라인 비즈니스로 모두가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권리가 있다고 피력한다. 특히 이 책을 통하여 누구나 한 번쯤 접할 수 있는 불법 다단계 사업의 실상을 공개함으로써 여기에 종사하려는 무경험자들에게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길 바라며 생산자와 판매자가 올바른 선택을 하여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진심을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