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이면 10년 어려지는 ‘기적의 동안 마사지’ 출간

하루 5분이면 10년 어려지는 ‘기적의 동안 마사지’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09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5분이면 10년 어려지는 ‘기적의 동안 마사지’ 출간

최근 늘씬한 각선미와 작고 갸름한 V라인 미모로 남심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잡은 걸그룹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그 중 티파니와 구하라는 최근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되며 걸그룹에서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아이콘으로 변신했다. 구하라 페이스 마사지, 티파니 홈케어 등 그녀들의 뷰티 노하우가 공개되었다 하면 모든 여성들이 한번쯤 따라 해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그녀들의 뷰티 노하우는 핫하다.

그 중에서도 단연 주목 받는 것은 바로 ‘기적의 동안 마사지’이다. ‘기적의 동안 마사지’는 소녀시대의 티파니, 태연, 제시카, 서현, 카라의 구하라, 포미닛의 전지윤 등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청담동 황후연의 VVIP 서비스를 집에서도 쉽게 직접 따라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셀프 동안 케어 비법이다.

날이 갈수록 처지는 턱살, 늘어가는 주름 때문에 수술이나 시술을 받아보고 싶지만 겁나기도 하고 만만치 않은 가격에 엄두가 안 난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청담동 황후연 에스테틱의 ‘배은정 원장’(이하 배원장)이 하루 5분이면 10년 어려지는 기적의 동안 마사지 비법을 소개한다.

<걸그룹 V라인 만드는 ‘숟가락으로 턱뼈 풀어주기’ 마사지>

각진 사각턱 때문에 고가의 수술이나 시술을 고민했다면, 이제 집에서 셀프로 턱뼈를 끌어올려 V라인을 만들어보자. 턱뼈가 아래로 내려가면 턱근육이 긴장해 사각턱이 된다. 턱뼈를 잡고 있는 측두근과 교근을 풀어 턱을 제자리로 돌려 보내면 걸그룹 뺨치는 갸름한 V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배 원장의 조언이다.

1. 숟가락 뒷면을 턱뼈 가까이에 바짝 붙이고 안에서 밖으로 턱뼈를 밀듯 자극한다. 뼈에 가까운 힘줄들이 풀리도록 턱 끝에 다다르면 1초 정도 동작을 멈춘다.

2. 1cm 정도 떨어진 부위에 다시 숟가락 끝을 대고 같은 방법으로 턱뼈를 밀어준다.

3. 같은 방법으로 숟가락이 닿는 끝점 위치만 조금씩 이동시키며 목과 귀가 만나는 부분까지 턱 전체를 골고루 자극한다.

최근 배은정 원장은 수술이나 시술 없이 직접 셀프 케어만으로 쉽게 동안 얼굴을 만들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기적의 동안 마사지> 라는 제목의 책을 펴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책은 집에서도 쉽게 동안을 만드는 ‘셀프 마사지 가이드북’으로, 튀어나온 광대뼈 축소하기, 사각턱을 V라인으로 변신시키기, 이중 턱 예방 및 없애기, 다크서클과 눈 밑에 고인 지방 없애기, 필러 없이 애교살 만들기 등, 얼굴 라인과 눈, 코, 입, 주름, 모공, 트러블까지 케어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자신의 고민에 부합하는 강좌를 편하게 찾아서 바로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강좌로 나누었으며, 저자가 직접 강의한 셀프 마사지 강좌 DVD와 1만 7천원 상당 황후연 스페셜 케어 세트까지 구매자에게 증정하여 경락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평소 동안 얼굴에 관심 있는 모든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