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코카잎으로 만든 코카 허브 리큐르, ‘코카레로’ 출시

볼리비아 코카잎으로 만든 코카 허브 리큐르, ‘코카레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05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리비아 코카잎으로 만든 코카 허브 리큐르, ‘코카레로’ 출시

프리미엄 코카 허브 리큐르, 아구와(AGWA)가 스탠다드 코카 허브 리큐르인 코카레로(COCALERO)를 선보인다.

코카레로는 최상급 볼리비아산 코카잎과 라벤더, 인삼, 주니퍼베리 등 17가지 천연 재료를 사용해 AGWA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코카 허브 리큐르이다.

코카레로(Cocalero)는 볼리비아에서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코카잎을 전문적으로 재배해 최상의 맛을 유지하는 전문가를 의미한다. 코카잎 재배에 최적의 자연 조건이라 불리는 볼리비아에서, 전문가들이 생산한 코카잎으로 만든 코카레로는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코카잎 특유의 맛을 고스란히 담았다.

코카레로의 대표적인 음용 방법으로는 씨엘 밤(CL Bomb)과 씨엘 리브레(CL Libre)가 있다. 코카레로와 에너지 드링크를 함께 마시는 씨엘 밤은 최고의 파티 드링크로 손색이 없다. 씨엘 리브레는 코카레로와 라임 주스, 콜라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상큼함을 배로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칵테일이다.

지난 3년간 클럽 문화를 선도해온 AGWA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코카 허브 리큐르인 만큼, 코카레로(COCALERO)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된다.

코발트 그린 색상의 코카레로의 도수는 29도이고, 용량은 700ml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