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다산의 ‘who?시리즈’,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 교재로 선정

스튜디오 다산의 ‘who?시리즈’,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 교재로 선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0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튜디오 다산의 ‘who?시리즈’,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 교재로 선정

2014년 12월 4일 (주)스튜디오 다산과 콩코디아 국제대학교가 어린이 테솔(TESOL) 프로그램 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콩코디아 국제대학교는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에 적합한 콘텐츠와 교재를 찾던 중, (주)스튜디오 다산의 세계위인전 biography 를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 교재로 최종 선정했다.

콩코디아 국제대학교의 강현우 행정처장은 “who시리즈는 영어교재로써의 가치는 물론, 위인들의 삶을 통해 자신의 삶을 방향을 결정하도록 도와줘 소양교육에도 도움이 된다. 쉽고 재밌게 읽히면서도 콘텐츠가 우수해서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 교재로 who시리즈를 선택했다”라고 를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 교재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주)스튜디오 다산의 김선식 대표는 “who시리즈 영문판은 앞으로 100년 간 우리나라 영어교육을 이끌어갈 것이다. who시리즈를 통해 어린이들이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주)스튜디오 다산은 단행본 출판사 다산북스가 어린이 학습만화 콘텐츠 개발을 위해 만든 회사로, 최근 100권을 완간해 한국 학습만화 시장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세계위인전 biography ’는 반기문, 버락 오바마, 스티븐 잡스 등 현시대를 살아가는 세계적 인물들의 어린 시절과 업적을 다룬 최초의 만화 위인전 시리즈다. 는 이미 미국 포트리 초등학교의 부교재로 선정되고, 2011년부터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위인전 부분 대상을 받는 등 국내외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에 (주)스튜디오 다산과 협약식을 체결한 콩코디아 국제대학교는 미국과 캐나다 사립대학으로, 영어교사양성 프로그램(TESOL)을 개발해 국내시장의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본 협약을 시작으로 성인 테솔 과정에 이어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을 개발, 전 세계 어린이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전인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콩코디아 국제대학교와의 이번 협약으로 (주)스튜디오 다산은 전 세계에서 사용될 어린이 테솔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영문판 콘텐츠를 적극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