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딸출판사, ‘가치가치의 기적’ 출간

바오로딸출판사, ‘가치가치의 기적’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2.0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로딸출판사가 청소년 성장 만화 신오이채유기 Ⅱ ‘가치가치의 기적’을 출간했다.

청소년들이 자신의 아픔을 직면하고 받아들이며 성장하는 가운데 다른 사람의 아픔을 보듬어 안으면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함의 소중함을 배운다.

청소년 성장 만화 신오이채유기 <여섯 방의 비밀> 1, 2에 이은 ‘신오이채유기’ 제2편에서는 응가산장에서 있었던 하계수련회 이후 신기루, 오선지, 이단아, 채운, 유루비, 기찬은 6명의 친구들이 자신의 현실을 받아들이고 아픔을 극복하면서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을 깨달아 가는 과정이 감동적으로 펼쳐진다.

이 책은 요즘 청소년들이 자신의 출생이나 가정환경, 친구 관계 등에서 겪는 아픔과 이를 통해 성장해 가는 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다룬 4도 컬러 만화이다.

어느 날 교환학생 존 도(John Doe)라는 친구가 학교에 오게 된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존의 등장과 함께 그가 전해 준 손 장갑 인형 ‘가치가치’를 가진 루비, 찬은, 기루, 선지, 운, 단아에게 차례로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진다. 그런 일들이 생긴 후 존은 자취도 없이 사라지는데…과연 이 정체불명의 친구, 존은 누구였을까? 응가산장에서 있었던 하계수련회 이후 신기루, 오선지, 이단아, 채운, 유루비, 기찬은 여섯 명의 친구들이 자신의 현실을 받아들이고 아픔을 극복하면서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을 깨달아 가는 과정이 감동적으로 펼쳐진다.

<지은이 이현주>
- 1994년 4컷 만화 <꽃순이>로 데뷔.
- 대표작‘성냥 파는 황진이’, ‘천사 앙제르’, ‘고사리’, ‘예수님을 업은 크리스토포로’, ‘신오이채유기-여섯 방의 비밀’1/2 ,‘명랑한 성인 필립보 네리’
- 플래시 애니메이션 <천사 앙제르 시리즈>, ‘자긍심 있는 여자 아이 키우는 법’과 ‘나도 예쁘고 너도 예쁘다’ 삽화 등
- 조용한 카페 http://cafe.daum.net/sarimotte 운영 중

발행일 : 2013. 11. 27
글 · 그림 : 이현주
판 형 : 150*210
쪽 수 : 192쪽
가 격 : 1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