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온의 15주년 기념 음반 11월 29일 (금) 공개”

“가리온의 15주년 기념 음반 11월 29일 (금)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리온의 15주년 기념 음반 11월 29일 (금) 공개”

이번 신보는 지난 4일 공개된 ‘거짓 2013’과 함께 타이틀 곡인 ‘그래서 함께 하는 이유’ 등의 오리지널 트랙들을 재구성한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앨범은 요즘처럼 90년대의 향수가 각종 매체를 통하여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시대에 사라져가는 90년대 힙합과 함께 했던 문화들에 대한 진한 향수를 힙합 마니아들에게 전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앨범에서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다시 힙합’이다.

힙합이 대중화 되면서 과장되고 좀 더 중독적인 ‘패턴’식의 음악들, 그리고 자극적인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 이런 과도한 양념이 더해진 음악이 연이어 나오고 있는 요즘, 이 앨범이 시사하는 바는 매우 크다. 가리온은 이 앨범에서, 자신들이 15년 동안 힙합의 '선두'가 아닌 '중심'에서 달려오고 있음을 말하고 있다. 가리온은 이번 앨범에서 한국 힙합 속에서 언더그라운드 힙합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그 본질을 지켜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가리온은 앨범이 발표된 후 다가오는 12월 14일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 ‘뿌리 깊은 나무’를 준비 중이며 이 무대에선 한상원 밴드와 Show me the money 2에서 두각을 나타낸 매드클라운이 무대에 함께 올라 이들의 15주년 축하하며 무대를 빛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