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시즌3', '분무기+까나리커피+소금물' 신종무기 3종 등장!

'1박2일 시즌3', '분무기+까나리커피+소금물' 신종무기 3종 등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2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 6명, 자체개발 신종무기 3종세트로 첫만남의 어색함 ‘정면돌파’

'1박2일 시즌3', '분무기+까나리커피+소금물'  신종무기 3종 등장!
멤버 6명, 자체개발 신종무기 3종세트로 첫만남의 어색함 ‘정면돌파’

▲ 사진제공=KBS

김주혁-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정준영 등 6명의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1박2일’에 웃음 포텐을 터트릴 신종무기 3종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1박2일’) 측은 29일 6명의 멤버들이 각각 손에 무언가를 하나씩 든 채 남다른 포스를 뽐내고 있는 단체사진을 공개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롭게 합류한 맏형 김주혁부터 막내 정준영까지. 각자 손에 커피, 분무기, 물병 등을 들고 있는 6명의 멤버들은 이른 아침의 분주함도 잊어버린 채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하지만 이 속에는 어마어마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것이 제작진의 귀띔.

멤버들이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바로, 이들을 하나로 뭉치게 만든 신종무기 3종세트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히 적셔줄 물을 가득 채운 분무기와 까나리와 커피를 절묘하게 섞은 까나리커피, 그리고 물병에는 바로 농도 100%의 소금물이 채워져 있던 것.

이에 대해 ‘1박2일’ 제작진은 “멤버들은 시즌 사상 최대의 절망감을 느끼고 있는 상태에서 첫 출발을 해야했다”면서 “이에 자체 생존 탈출구를 찾기 시작하더니 결국 신종무기를 개발해 냈다”고 밝혔다.

이어 “제조담당에서 역할 분담까지 나름 최첨단 시스템으로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멤버들의 모습에 제작진이 모두 놀랬을 정도였다. 우리도 예측하지 못했던 웃음이 곳곳에서 터져 나왔다”고 놀라움을 전하면서 “멤버들의 황당무계한 좌충우돌 첫 인사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신종무기 3종세트를 든 ‘1박2일’ 멤버들의 단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까나리커피맛 궁금하네요~ 색깔 때문에 깜빡 속을 것 같다!”, “소금물에 까나리커피에 분무기까지. 누가 생각해 낸 건지 잘 만들었네~”, “서로 물 뿌리고 투닥 거리면 재밌을 것 같다. 사진에는 벌써 친해진 듯한 느낌이네요~”, “왠지 저 조합 은근히 어울리는데! 본방사수! 기대하겠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줄 ‘1박2일’ 시즌3은 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