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의 딸, 수백향’ 서현진, 밥차 선물 인증샷

‘제왕의 딸, 수백향’ 서현진, 밥차 선물 인증샷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2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난이가 좋아하는 닭고기!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왕의 딸, 수백향’ 서현진, 밥차 선물 인증샷
“설난이가 좋아하는 닭고기!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배우 서현진이 촬영장에 밥차를 선물했다.

지난 28일 용인 MBC 드라미아에서 맛있는 삼계탕 냄새가 폴폴 풍겼다. MBC 특별기획 ‘제왕의 딸, 수백향(극본 황진영/연출 이상엽, 최준배)’에 출연중인 ‘설난’역의 서현진이 특별 보양식을 준비한 것.

이번에 진행된 밥차는 추운 날씨 속에서 빡빡한 촬영일정으로 함께 고생하고 있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고 싶었던 서현진의 마음이 담긴 깜짝 선물이다. 특히 그 메뉴가 삼계탕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서현진은 닭고기 매니아로 금은보화보다 닭고기를 더 좋아하는 인물로 그려지고 있다. ‘설난이에게 닭을 먹이라!’는 시청자들의 열띤 응원 속에 귀여운 먹방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심 끝에 메뉴를 삼계탕으로 정한 것도 이 때문.

29일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삼계탕 한 그릇을 들고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엇보다 헝클어진 머리와 소복 차림이 포착돼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 또한 유발시키고 있다.

서현진은 “극중 닭고기를 먹는 장면이 자주 있었던 덕분에 몸보신까지 하게 돼 보양드라마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수백향’은 1석2조의 드라마인 셈. 촬영 소품이지만 닭고기를 혼자 먹어야 해서 늘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스태프들과 함께 나눠먹고 싶어서 밥차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촬영 준비로 바쁜 스태프들도 한 명 한 명 세심하게 챙겨 훈훈함을 더했고, 깜짝 밥차 선물 덕에 현장에는 웃음꽃이 가득했으며 평소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한층 더 돋웠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한편 ‘제왕의 딸, 수백향’은 매주 월-금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