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M3 고객 대상 시승테스트, 3 달 만에 30,000명 돌파

New SM3 고객 대상 시승테스트, 3 달 만에 30,000명 돌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0.0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예약 4만대를 돌파하고, 7월 13일, 본격적인 출고 이래 1만 5천대 판매를 기록 하는 등, 준중형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 New SM3가 공격 적인 고객 대상 시승 테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 7월 1일부터 시행해 오고 있는 “New SM3 시승테스트” 참여 고객이 시행 3달 동안 3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고객 대상 시승테스트>는 신차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고객들의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실시해 온 프로모션으로 전국 190개의 영업소에서 190대의 New SM3 차량이 운영되고 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기반으로 마련된 <고객 대상 시승테스트>는 New SM3의 편의성과 뛰어난 주행성을 체험할 수 있는 운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70%이상이 테스트 이후 계약으로 직결되어, 최근의 판매 돌풍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승테스트를 주관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고객들이 직접 품질을 검증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제품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뿐 아니라, 직접 구매에까지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 효과적이다”라고 말하고, “지금까지의 고객들의 호응을 기반으로 향후 시승 행사를 더욱더 확대하여 New SM3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