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알바몬 추천, ‘인기 겨울알바’ 채용관 오픈

알바몬 추천, ‘인기 겨울알바’ 채용관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2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을 준비하는 아르바이트 시장이 뜨겁다. 일찌감치 겨울시즌을 준비하는 업체들의 구인 경쟁에 알찬 겨울방학을 만들기 위한 아르바이트구직자들의 이른 구직열기까지 더해졌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www.albamon.com)은 최근 겨울 방학동안 할만한 인기 알바들을 따로 모아 ‘겨울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

알바몬의 겨울알바 채용관은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됐다. ‘따뜻한 실내’ 테마에서는 사무직, 공공기관, 독서실 및 고시원 등 추위와 상관 없이 실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만을 따로 분류해 제공한다. 또 ‘연말연시 행사’ 테마관에서는 영화/공연, 나레이터/판촉, 이벤트/행사스텝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겨냥한 다양한 행사 관련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겨울을 즐기기’ 테마에서는 스키장, 놀이공원/테마파크, 호텔/리조트 등 보다 활동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알바들이 포진해 있다.

이와는 별도로 겨울 알바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키장 알바는 별도의 채용관을 꾸려서 서비스 중에 있다. 곤지암리조트, 대명비발디파크, 베어스타운 스키장, 보광 휘닉스파크 등 국내 17개의 스키장과 주요 스키샵 등 관련 기업들에서 등록된 총 358개의 채용공고가 구직자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