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2009 대한민국 라이브뮤직 페스티벌’ 초청 이벤트

예스24 ‘2009 대한민국 라이브뮤직 페스티벌’ 초청 이벤트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0.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음반몰 예스24(www.yes24.com)는 뮤지션과 관객이 인정한 라이브최고 실력파 음악인들인 토시(Toshi-일본 엑스재팬 보컬), 노브레인, 체리필터, 피아, 내 귀에 도청장치, 트랜스픽션 등이 한 자리에 모여 “난! 지구가 좋아요”라는 캐치프라이즈를 걸고 락의 향연을 펼치는 ‘2009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에 예스24 회원을 포함, 네티즌들을 대거 초청한다.

오는 10월 17일 한강시민공원 난지지구 잔디마당 특설무대 펼쳐지는 이번 공원은 초록의 한강 잔디마당과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국내 최상의 뮤지션들이 락의 정수와 함께 신나는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주요 공연팀에서는 국내 일본 음악시장에 커다란 파급력을 지닌 엑스제팬의 보컬 토시(Toshi)를 비롯하여 국내 실력파 밴드 노브레인, 피아, 내 귀에 도청장치, 디아블로, 닥터코어 911 등 최고 라이브 뮤지션 26팀이 출연,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전한다. 파워풀한 ‘Live’를 선사할 이번 공연은 (사)라이브음악 문화발전협회가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마포구가 후원, 최강의 무대와 사운드를 전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0월 15일까지 예스24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이메일주소, 휴대폰 번호만 등록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에 대해 예스24는 “2009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은 한강 야외에서 울려 퍼지는 실력파 뮤지션들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라이브를 통해 네티즌들이 락의 매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예스24는 도서뿐만 아니라, 음악, 공연 분야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해 문화포털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어 뮤지션과 팬과의 만남, 각종 라이브 콘서트 등 다양한 양질의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예스24 ‘2009 대한민국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