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를 밝히는 빛, 그대는 자원봉사자!

경기도를 밝히는 빛, 그대는 자원봉사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21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를 밝히는 빛, 그대는 자원봉사자!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21일 경기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홀에서 ‘경기도를 밝히는 빛, 그대는 자원봉사자!’라는 슬로건 하에 제15회 경기도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한 해 동안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수고한 자원봉사 유공자 114명에 대한 표창과 함께, 1명의 금자봉이(1만 5천 시간)와 11명의 은자봉이(1만 시간)에 대한 인증패도 수여하였다. 금자봉이와 은자봉이 인정을 받은 자원봉사자는 경기도자원봉사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는 영예를 갖게 된다.

시상식 이외에는 LED 타악 퍼포먼스와 어린이 합창단 공연, 홍보대사 축하영상, 자원봉사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포토존, ‘자원봉사 스토리텔링 공모전’수상작품 전시 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참석자들의 흥을 돋웠다.

특히 내빈들이 입장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자원봉사의 열정을 상징하는 빨간 머플러를 일일이 묶어주고 장미등(燈)을 함께 전해주며 그간의 노고에 대한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경기도를 밝히는 빛, 그대는 자원봉사자!’를 형상화한 ‘빛’퍼포먼스를 모든 참가자가 함께 연출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허영호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는 진정 경기도를 밝히는 빛으로 특히 올해 여주, 이천의 수해현장에서 그 빛을 더욱 환하게 밝혀주셔서 감사하다”며 “경기도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