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세계에서 가장 빠른 데스크톱형 NAS제품 출시

넷기어, 세계에서 가장 빠른 데스크톱형 NAS제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2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 세계에서 가장 빠른 데스크톱형 NAS제품 출시

넷기어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10기가비트 속도를 지원하는 중소기업용 6 베이 데스크톱형 NAS(Network Attached Storage)를 11월 21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레디나스® RN716 제품은 6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한 네트워크 스토리지로서 기본적으로 24 테라 바이트의 저장 용량을 지원한다. 또한 이 제품에 내장된 eSATA 포트와 연결된 확장 샤시를 통해 디스크 추가 장착이 가능하여 최대 84 테라 바이트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따라서 넷기어의 RN716만 있으면 중소규모 기업에서 중요한 문서, 파일, 데이터 및 다양한 고용량 멀티미디어 리소스를 편리하게 중앙에서 저장하고 공유하며, 복제, 백업 및 통합 관리가 가능해 진다.

넷기어 레디나스® RN716은 2개의 10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탑재하고 있어 HD 동영상 스트리밍을 끊김 없이 동시 재생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며 최대 500명의 동시 사용자를 지원하여 중소규모 기업체는 물론 대학 캠퍼스 등 고용량 데이터 전송을 요하는 환경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이 스토리지 제품은 편리한 데이터 복제 및 복구를 위한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한 제품이다.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관리 및 재해 복구 기능들을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RN716 네트워크 스토리지 신제품은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및 암호화 기능을 통해 외부에서의 네트워크 침입 및 보안 위협으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윈도우즈와 MAC은 물론 Linux, Unix 등 모든 대중적인 O/S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다른 네트워크 장비 및 디지털 기기와의 편리한 연결을 위해 10G 및 기가비트 랜포트는 물론, 여러 개의 USB 포트와 HDMI 포트 등을 지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