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부천 종합 서비스센터 오픈

렉서스, 부천 종합 서비스센터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0.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표이사 치기라 타이조)는 렉서스 인천 딜러인 삼양모터스 (대표이사 최병권)가 지난 10월 6일, 부천에 렉서스 부천 종합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렉서스는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를 통한 경인 지역의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렉서스 부천 종합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게 되었으며, 지하 1층, 지상 3층, 대지면적 2,000 m² 규모로 연간 약 4,000여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는 규모이다.

렉서스 부천 종합 서비스 센터는 렉서스 교육센터의 교육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주축이 되어 최첨단 정비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일반 정비 및 판금 도장 등의 한 차원 높은 중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환경 경영을 기업 방침으로 세운 렉서스 삼양 모터스는 이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ISO14001 환경인증을 취득하였을 뿐만 아니라 환경 친화적인 수용성 페인트 전용의 서비스 센터를 구축함으로써 친환경성을 확보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치기라 타이조 사장은 “렉서스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완벽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며 “렉서스는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와 우수한 정비 인력 양성에 매진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