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팡, 신곡 발표에 영화 ‘창수’ 출연까지…임창정과 호흡

미스터팡, 신곡 발표에 영화 ‘창수’ 출연까지…임창정과 호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팡, 신곡 발표에 영화 ‘창수’ 출연까지…임창정과 호흡

지난 2010년 성인가요계에 ‘누나 한잔해’를 발표, 범상치 않은 외모로 예능감,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끈 미스터팡(본명 방준호)이 신곡 ‘뜨거운 사랑’ 발표와 함께 영화 ‘창수’에 출연하며 2013년 하반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시작했다.

 2007년 제17회 KBS 목포가요제에서 대상을 거머쥐고 데뷔한 미스터팡은 쎄미 트로트곡 ‘누나 한잔해’ 발표이후 KBS2 ‘스타골든벨’,KBS2'개그콘서트', KBS1 ‘전국노래자랑’,  SBS ‘도전천곡’ 등에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선글라스를 벗는 특유의 콘셉트로 동료 연예인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었다.

  미스터팡이 이번에 발표한 신곡 ‘뜨거운 사랑’은 미스터팡 특유의 가창력이 돋보이며, 신예 트로트 가수로서의 모습이 아니라, 성숙한 이미지의 음악으로 대중들 앞에 서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임창정이 우정출연해 눈길을 끌었는데, 앞서 미스터팡도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끈끈한 사이임을 자랑했다.

  미스터팡은 신곡 발표와 함께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영화 ‘파이란’ 조감독 출신인 이덕희 감독의 작품 ‘창수’에서 나이트클럽 사장 역으로 출연하는 것. 첫 영화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주연 임창정의 연기 극찬을 받으며, 영화계 새로운 캐릭터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낳았다. 때문에 개봉일인 11월 28일 가수 미스터팡이 아닌 영화배우 방준호로서의 변신이 어떨지 궁금증을 갖게 한다.

  한편 미스터팡은 신곡 ‘뜨거운 사랑’을 11월 19일에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