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닷지 캘리버 ‘플로리다 에디션’ 출시

크라이슬러 코리아, 닷지 캘리버 ‘플로리다 에디션’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0.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닷지 캘리버 ‘플로리다 에디션’을 출시, 시판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미국 플로리다 해변의 정열과 자유로움을 모티브로 한 ‘플로리다 에디션’은 독특한 디자인과 패셔너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델로, 내·외관 및 편의사양은 대폭 개선되었음에도 가격은 기존 모델보다 130만원 낮게 책정되어 스타일과 가격경쟁력을 함께 갖추었다.

새로 선보이는 ‘플로리다 에디션’의 인테리어는 스페셜 에디션에 걸맞게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센터페시아에는 트렌디한 피아노 블랙 색상이 적용되었으며, 플로리다 해변의 정열과 자유로움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인페르노 레드 (Inferno Red)와 선버스트 오렌지(Sunburst Orange) 색상의 차량을 선택할 경우 센터페시아에도 바디컬러와 동일한 색상이 적용되어 한층 더 패셔너블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개의 도어 트림 전체에 가죽패드 및 시트와 동일한 그레이 컬러의 스티치 라인이 적용되어 세련미를 더했다.

더불어, 파크 어시스트 센서가 기본 탑재되어 주차 시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 시켰다. 또한, 사이드 미러에 크롬 사양이 새롭게 도입되었으며, 차량 후면에는 ‘플로리다(Florida)’ 뱃지가 부착되어 스페셜 라인업으로서의 특별함을 더해준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닷지 캘리버 ‘플로리다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하여 캘리버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 10월 한달 동안 캘리버를 구매하는 고객은 ‘취득세 2% 지원’과 함께 신한카드를 이용한 ‘100만원 선할인’, KT캐피탈 ‘36개월 유예금융 프로그램’, KT 쿡(QOOK) 서비스 1년 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 받는다.

가슴 뛰는 드라이빙 퍼포먼스에 패셔너블 인테리어를 더한 ‘플로리다 에디션’은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차를 원하는 젊은 층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