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탈레스, 하반기 신입사원 100여 명 채용

삼성탈레스, 하반기 신입사원 100여 명 채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0.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탈레스(대표이사 사장 김인수, www.samsungthales.com)는 방위산업수출을 견인하고, 미래 핵심기술 개발의 밑거름이 될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지난 해 하반기 채용 70명 대비 40%이상 늘어난 100여명이며,원서는 10월 11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samsungthales.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고,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H/W, S/W, 기구 및 기술지원 분야이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SSAT 전형? 기술면접?인성면접과 신체검사의 순서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12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삼성탈레스는 금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보다 많은 인재들이 지원할수 있도록 10월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16개 전국 대학을 돌며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삼성탈레스 인사담당자는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포함해, 삼성탈레스는 전반적인 취업난이 가중 되고 있는 올해가 우수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라는 판단아래 올 한해 전체 직원의 20%에 가까운 인력을 신규 채용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학 채용설명회 담당자는 “설명회를 통해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현장에서 풀어줄 수 있을 것”이라며, “4일간 발로 뛰며 우수 인재 유치를 위한 홍보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지원자가 몰릴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탈레스 홈페이지의 ‘인재채용’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채용담당자 02-3458-1197, E-mail : job@samsungthale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