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농구, 비주얼도 역대 최강! 화보 같은 비하인드컷 공개!

'예체능' 농구, 비주얼도 역대 최강! 화보 같은 비하인드컷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창민-이정진 '자체발광이란 이런 것!'

'예체능' 농구, 비주얼도 역대 최강! 화보 같은 비하인드컷 공개!
최강창민-이정진 '자체발광이란 이런 것!'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12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은 유니폼을 걸친 모습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안구를 정화시키는 '예체능' 농구팀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가요계는 물론 연예계, 모델계를 총망라한 비주얼 라인의 집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예체능' 농구팀은 존재만으로도 시선을 끄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놀라운 점프력으로 레이업슛을 성공시키는 서지석에 이어 줄리엔 강은 골 밑을 지키는 한 마리의 야수 같은 면모를 드러내며 범상치 않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땀에 젖은 열정적인 모습은 뭇 여심을 자극시킨다.

이와 함께 과감하게 상대 진영에 돌진하는 이혜정의 얼굴에서는 신중하면서도 야무진 표정이 묻어나는가 하면, 골대를 향해 하늘로 솟구쳐 날아오르는 존박의 모습은 1~2초의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느낌을 전달하다. 이어, 최강창민과 이정진은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할 만큼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처럼 '예체능' 농구팀은 코트 위에서 다부진 체격은 물론 꾸밈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감없이 발휘하는 등 실제 프로 못지않은 농구 열정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예체능' 농구팀은 지난 30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체육관에서 펼쳐진 '경남 창원' 농구팀과의 두 번째 경기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멋진 농구실력으로 손에 땀을 쥐는 긴박함을 선사했다.

이처럼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예체능' 농구팀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예체능' 농구편의 살아 숨 쉬는 두 번째 경기는 '우리동네 예체능' 3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