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한라공조 등 10월에도 대기업 채용 잇따라

포스코건설, 한라공조 등 10월에도 대기업 채용 잇따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0.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공채가 한창인 가운데 10월에도 주요 대기업의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포스코건설, 한라공조, 한국IBM 등 주요 대기업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포스코건설은 재무회계, 품질관리 등 9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토익 500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해당분야 기술사 및 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1년간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r.poscoenc.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라공조는 기획, 재경 등 7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관련 전공자 및 졸업예정자로 토익 6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cc.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한국IBM은 영업/영업지원, 연구소 등 4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 없이 지원하면 된다.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15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ibm.saramin.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대성은 경영지원, 해외영업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및 대졸 이상으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상경계열 전공자, 일어, 영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건축영업은 5일까지, 나머지 분야는 11일까지 홈페이지(www.daesung.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세아상역은 전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외국어 능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학업성적우수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3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sae-a.saramin.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신도리코는 PP영업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관련업무 2~4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7일까지 홈페이지(www.sindoh.com)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일신방직은 연구개발, 생산관리 등 7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전공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은 3년 미만 경력자에 한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www.ilshin.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한국릴리는 제약영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11일까지 홈페이지(www.lilly.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