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검 온라인, 100만 다운로드 기념 아프리카TV 방송

미검 온라인, 100만 다운로드 기념 아프리카TV 방송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검 온라인, 100만 다운로드 기념 아프리카TV 방송

미검 온라인의 게임 노하우가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된다.

추콩코리아는 모바일 무협 게임 ‘미검 온라인’에 대한 상세한 게임 정보를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미검 온라인은 중국 진나라 시대, 진시황과 미인들 그리고 영웅의 탄생이라는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아름다운 그래픽은 물론 다양한 탈 것과 화려한 전투시스템, 독특한 미인 시스템 등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요소를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추콩코리아는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아프리카TV를 통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인 아프리카TV와의 제휴를 통해 8일부터 3주간 총 6회에 걸쳐 게임 노하우, 길드, 게임방법 등을 자세히 소개하는 것. 방송은 아프리카TV 인기 BJ인 로이조와 악어가 각 3회씩 진행한다.

8일에는 BJ 로이조와 악어방에서 오후 8시 30분부터 약 90분간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1회 방송에서는 서버 및 캐릭터 선택, 퀘스트 수행 및 게임 전반 기능을 설명하고, BJ 개설 길드 가입 유저 최대 100명에게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13일(BJ 로이조)과 14일(BJ 악어) 오후 9시부터 시작하는 2회 방송분에는 고렙(40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한 심층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각 BJ 길드 별 합산 전투력을 기준으로 이를 이긴 참가자에 사례금 3000금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21일(BJ 로이조, 악어) 오후 9시부터 길드 대전(PVP) 실황을 중계하는 3회 방송에서는 약 30분 정도 길드 대전을 진행하고 이긴 길드에게 승급단 50개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해준다. 길드대전 준비 과정과 필드에서 격돌하는 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추콩코리아 관계자는 “미검온라인은 출시 2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높아진 관심과 게임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미검온라인에 대한 게임 노하우, 길드대전 등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아프리카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검온라인은 다양한 연령층의 인기에 힘입어 8일 12번째 신규서버인 ‘용호상박’을 추가 오픈한다. 미검온라인은 구글플레이, 네이버 N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