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김지민, 전 남친 누구길래? 솔직고백에 오히려 엄마가 당황

‘맘마미아’ 김지민, 전 남친 누구길래? 솔직고백에 오히려 엄마가 당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미아’김지민, 전 남친 활용법 ‘예능? 느낌 아니까~'

‘맘마미아’ 김지민, 전 남친 누구길래? 솔직고백에 오히려 엄마가 당황
‘맘마미아’김지민, 전 남친 활용법 ‘예능? 느낌 아니까~'

▲ 사진 제공= KBS 2TV '맘마미아'

KBS 2TV ‘맘마미아’에 고정 투입된 개그우먼 김지민이 자신의 과거조차도 개그소재로 활용하는 솔직함과 당당함으로 예능계의 ‘신흥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수요일 밤으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맘마미아’ 두 번째 방송이 지난 6일 오후 11시 10분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김지민, 박소영, 레이디 제인, 김현숙, 김보민, 정주리, 김영희, 김혜선, 박은영, 박진주와 이들의 어머니등 총 10쌍의 연예인 모녀(母女)가 출연해 ‘내 딸 남자보는 눈이 있다 vs 없다’란 주제를 두고 열띤 토론을 벌였다.

이날은 특히 김지민의 솔직함과 재치있는 입담이 돋보였다.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을 두고 1인 토크 프로그램과 같은 깊이 있는 질문이 이어졌지만, 그는 피하거나 숨지 않았다.

특히 과거 남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과감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김지민은 “어떤 연애 스타일을 갖고 있느냐”는 MC 박미선의 질문에 “그냥 놔 버리는 스타일”이란 재치있는 답변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너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 요즘엔 주변에서 소개팅을 시켜 준다고 해도 거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패널들이 “헤어졌을 때 힘들었을 것 같다”는 질문이 이어졌다. 김지민은 “헤어지고 난 뒤 3개월 정도 힘들어 했다”면서 “그 기간 동안 혹시라도 만날까 그의 집 앞에 많이 찾아갔다 ”고 솔직하게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전 남자친구라는 민감한 소재라는 점과 한때 개그맨 커플이었던 점을 염두할 때 그는 예의를 잃지 않으면서도 솔직함과 재치를 잘 활용한 입담으로 스튜디오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날 뿐만 아니라 최근엔 KBS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뿜 엔터테인먼트’에서도 자신의 연애사를 셀프디스 하며 ‘뼈그맨’(뼈 속까지 개그맨)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솔직함과 재치가 공존하는 입담에 스튜디오 분위기는 한 층 더 달아올랐다. 방송 후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시청자들은 SNS 등을 통해 “이 정도면 정말 솔직한 고백 아닌가”, “진정한 뼈그맨인 것 같다”,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잃지 않으면서도 재치있게 잘 받아치는 것 같다”, ‘김지민 호감이다’ 등의 글을 올리는 등 관심을 보였다.

한편, '맘마미아'는 스타와 스타의 가족들이 함께 게임과 토크를 펼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가을 개편을 맞아 독립 프로그램으로 새단장해 시간대를 옮겼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