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비트플랙스 오픈 1주년 기념 308CC HDi 전시

푸조, 비트플랙스 오픈 1주년 기념 308CC HDi 전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3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왕십리 민자역사에 위치한 비트플랙스(BITPLEX)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푸조의 스타일리쉬 쿠페-카브리올레 308CC HDi와 308 MCP를 10월 18일까지 전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국내 공식 출시된 308CC HDi는 세계적으로 17만대 이상 판매된 세계최초 4인승 하드탑 컨버터블 307CC의 정신과 푸조 쿠페-카브리올레 기술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모델로, 한대의 차량으로 쿠페와 카브리올레 두 차종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동급 모델로는 처음으로 에어웨이브(Airwave) 시스템이 장착되어 한 겨울에도 탑을 열고 오픈 에어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08CC HDi와 함께 전시될 308 MCP는 리터당 19.5km를 주행하는 놀라운 연비로 7월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푸조의 스타일과 경제성을 대표하는 두 모델은 왕십리 민자역사 입구에 전시된다.

또한, 전시 현장에서는 시승행사와 경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시승 후 계약 고객에게는 W 호텔 숙박권을 선착순 증정(2명)하며,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드짐 휘트니스 센터 1개월 무료 이용권(50명), MAC 재즈 페스티발 (에디 히긴스 퀸텟, 유러피안 재즈 트리오) 공연 티켓(4명), 푸조 1박2일 시승권(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왕십리 민자역사에 위치한 비트플랙스는 지상 17층 규모로 대형마트는 물론 복합영화상영관, 돔형 골프연습장, 워터파크, 유럽형 테마파크 쇼핑몰 등이 입점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 특히, 지하철 2,5호선과 중앙선 3개 노선이 통과하여 최대 수준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강북지역의 중심 상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