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싱어즈 및 챌리스트 김규식 등 참여하는 나눔공연,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

오!싱어즈 및 챌리스트 김규식 등 참여하는 나눔공연,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싱어즈 및 챌리스트 김규식 등 참여하는 나눔공연,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는 11월 7일 저녁 7시30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후원자와 홍보대사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이 함께하는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

대한사회복지회 후원회장 배우 이정길을 비롯하여 홍보대사 배우 박성웅·신은정 부부, 배우 김세아, 700여 명의 후원자와 나눔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의 참여로 마련되는 ‘2013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는 대한사회복지회 특별한 후원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 및 다양한 공연을 통해 희망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용인포은아트홀에서 마련되는 이번 대한사회복지회 ‘패밀리데이’는 지난 7월 문화기부를 위해 MOU협약을 체결한 용인문화재단의 후원으로 700여명의 관객을 모시고 나눔이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창조적인 문화예술을 지향하는 용인문화재단은 이번 기회를 통해 문화기부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본 공연에서는 지난 2년간 미혼양육가정을 위해 ‘한가족음악회’를 재능기부로 마련해 주었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달려가 연주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음악가 첼리스트 김규식 씨의 감미롭고도 역동적인 첼로의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는 여성중앙 나눔 합창단 ‘오!싱어즈’의 공연이다. 오!싱어즈는 여성중앙의 기자, 독자, 다양한 분야에서 잡지를 함께 만드는 관계자들을 중심으로 꾸려진 합창단으로, 음악을 통한 행복전파와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공연을 모토로 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점점 차가워지는 바람에 온 몸을 녹여줄 따뜻한 커피까지 후원해줘 더욱 훈훈한 만남의 장이 될 예정이며, 각 지점별 점주가 직접 나와 커피를 제공하는 봉사도 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