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수목드라마‘예쁜 남자’ 장근석, 한채영‘으르렁’첫 만남

새 수목드라마‘예쁜 남자’ 장근석, 한채영‘으르렁’첫 만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0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수목드라마‘예쁜 남자’ 장근석, 한채영‘으르렁’첫 만남

▲ 사진제공= (주)그룹에이트

‘마성남녀’ 장근석과 한채영이 드디어 첫 대면했다. 집어 삼킬 듯 강렬하게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있는 두 배우. 과연 한채영이 장근석을 도발한 이유는 무엇일까.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 제작 ㈜그룹에이트, ㈜파인애플홀딩스)에서 ‘마성남’ 독고마테와 ‘마성녀’ 홍유라 역으로 열연하게 될 장근석과 한채영. 두 남녀의 강렬한 첫 만남의 이면에 감춰진 사연을 3가지 키워드로 풀어봤다.

◆ 비주얼

‘예쁜 남자’라는 드라마 타이틀에 가장 충실한 캐스팅으로 그 시작을 알렸고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입증하고 있는 독고마테 역의 장근석. 이번에 공개된 독고마테와 홍유라의 첫 만남 스틸 컷에서 완벽한 독고마테의 신기루를 뿜어내고 있는 그가 한 여자와 마주섰다. 대부분의 여성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는 독고마테 앞에서도 녹아내리기는커녕 오히려 여유가 넘치는 홍유라. ‘예쁜 남자’ 장근석과, 그의 국보급 비주얼에 버금가는 여신미모의 귀환을 알린 배우 한채영이 드디어 조우했다.

◆ 동상이몽

독고마테와 홍유라,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 될 것만 같은 두 남녀. 그들에게는 반드시 이뤄야 하는 목표가 있다. 그러기 위해서 마테와 유라는 손을 잡아야만 한다. 미처 다듬어지지 못한 수많은 매력들이 차고 넘치는 독고마테. 이 거친 원석과 같은 남자를 값진 다이아몬드로 세공해 줄 홍유라. 그녀는 독고마테의 매력에 불을 지피고 강력한 예쁜 남자로 거듭나게 해야 한다. 독고마테와 홍유라는 유혈이 낭자할 성공의 전쟁터에서 과연 함께 살아남을 수 있을까?

◆ 비밀

성격도 성향도 판이하게 다른 독고마테와 홍유라는 서로의 정체에 대해 완벽히 알지 못한다. 그들은 서로에게 비밀을 품은 채 같은 목표를 향해 돌진할 예정. 이런 스토리 라인은 시청자들에게 극적 긴장감을 선사하고 입이 쩍 벌어지는 반전의 연속에 쾌감을 느끼게 할 것이다.  

비주얼과 스토리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예쁜 남자’는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천재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이미 스토리텔링을 검증받은 작품이다, 1200만 관객이 사랑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의 정정화 감독이 ‘꽃미남 제조기’라는 닉네임다운 최강 비주얼의 감성적인 연출을 더한다. ‘비밀’ 후속으로 11월 20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