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레인보우 지숙 - 속사포 랩퍼 아웃사이더 '비밀' OST 참여... 환상 하모니 선보여

'비밀' 레인보우 지숙 - 속사포 랩퍼 아웃사이더 '비밀' OST 참여... 환상 하모니 선보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0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섯 번째 OST곡 ‘Secret Love’ 공개

'비밀' 레인보우 지숙 - 속사포 랩퍼 아웃사이더 '비밀' OST 참여... 환상 하모니 선보여
여섯 번째 OST곡 ‘Secret Love’ 공개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아웃사이더와 함께 비밀 OST를 불러 화제이다.

오늘(6일),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과 속사포랩퍼 아웃사이더와 함께 호흡을 맞춘 KBS2TV 수목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의 여섯 번째 OST곡 ‘Secret Love’를 발표한다.

'Secret Love'는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작곡한 곡으로, 지숙의 탄탄한 가창력과 아웃사이더의 속사포 랩이 어우러진 경쾌하고 귀여운 미디엄템포 곡이다. 아웃사이더의 빠르고 정확한 속사포 랩과 지숙의 깨끗하고 상큼한 보컬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는 ‘Secret Love’는 민혁의 감정 변화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민혁의 사랑을 응원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랩 가창뿐 아니라 랩 작사에도 참여한 아웃사이더는 민혁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특히, “진짜 말하고 싶은 내 맘 이제 알아줘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긴장하는 내 모습에서 진땀 흘리는 속맘 아주 비밀스러운 니 사랑을 조심스럽게 내게 꺼내줘”라는 가사를 통해 유정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기 시작한 민혁의 모습을 귀엽게 그려 음악 팬들의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이에 아웃사이더는 "탄탄한 스토리, 긴박감 넘치는 전개, 몰입도 높은 작품에 목소리를 보태 영광이다"고 OST에 참여한 소감을 밝히며 "드라마 '비밀'은 타인과 세상으로부터 상처 받은 사람들의 아픔을 풀어내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해 비밀의 열혈시청자임을 드러냈다. 이어 "'비밀'의 OST 작업을 통해 주인공들 사이의 미묘한 감정선의 흐름을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지숙과 아웃사이더가 함께 참여한 '비밀'의 여섯 번째 OST 'Secret Love'는 오늘 6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