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 티켓 오픈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 티켓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1.0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만에 열리는 알렉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 티켓 오픈
2년 만에 열리는 알렉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대한민국 대표 로맨티스트 알렉스가 12월 세 번째 단독콘서트를 연다.

2년 만에 열리는 알렉스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 ‘2013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가 12월 15일(일) 오후5시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최근,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 맛깔 나는 밉상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는 알렉스는 올해 초 소속그룹 클래지콰이 프로젝트로 3년 6개월만의 앨범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었다. 그룹활동과 더불어 연기자, 방송 진행자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가운데 오랜만의 단독 콘서트 ‘2013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를 준비 중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SI엔터테인먼트 '김승현' 대표는 이번 콘서트가 '알렉스의 달콤한 목소리로 들려주는 감미로운 노래로 겨울의 매서운 추위를 녹여줄 따사한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알렉스의 부드러운 이미지 외에도, 남성스러움과 진솔함 등 방송에서 보여지지 않은 모습 또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년 전 자신의 단독 콘서트에서 프러포즈 이벤트에 당첨된 커플이 결혼한다면 직접 축가를 부르
겠다고 약속 했던 알렉스. 실제로 결혼식에 골인한 커플을 위해 직접 축가를 부르며 팬들과의 약
속을 지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런 알렉스가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는 커플들을 위한 연인석을 마련했다.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좌석이다. 1층과 2층 중간 발코니 층에 위치한 연인석은 2인용 박스석으로, 다른 좌석과 떨어져 있어 다른 관객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둘만의 특별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12월 15일(일) 오후5시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열리는 ‘2013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는 단 하루, 단 한번의 공연으로 추운 겨울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연말, 기대 그 이상의 후회 없는 선택이 될 ‘2013 알렉스 콘서트 [GENTLE & BEAUTY]’는 인터파크, 옥션을 통해 11월 6일 오전 11시 티켓이 오픈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