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여행,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서 쇼핑하세요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여행, 경기국제관광박람회에서 쇼핑하세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내 휴양림과 펜션부터 국내외 맞춤형 여행까지 최대 7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여행 쇼핑 박람회가 열린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11월 8일부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11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통해 각종 휴양·레저·숙박시설과 국내외 여행 상품을 대폭 할인가에 판매하는 ‘빅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여행, 그 설렘의 시작’을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맞춤형 상담’과 ‘특가할인’으로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마트에서 쇼핑 하듯 구입할 수 있다.

<더 이상 온라인에서 기다림은 그만, 휴양림 예약도 현장에서!>

우선 올해 박람회에서는 도내 주요 숙박지를 현장에서 예약 판매한다.

특히 온라인에서만 예약 접수를 받는 가평 강씨봉과 남양주 축령산, 용인 자연휴양림 등 총 3개 휴양림의 객실 일부를 박람회 현장에서만 선착순 예약 접수 받는다. 이 중 용인휴양림은 연중 예약률 95% 이상일 만큼 이용이 어려운 곳이다.

양평펜션협동조합은 우수한 시설의 양평 22개 펜션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며, 썬밸리호텔&워터파크(특1급)은 객실과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를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현장 예약 판매한다.

또한 도내 대표 산촌생태마을인 연천 고대산마을, 파주 산머루마을, 포천 지동마을은 가족 중심의 체험 프로그램과 연계한 숙박권 370개를 30% 이상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힐링캠프’ 주 촬영지인 남양주 ‘봉서원 더 시크릿가든’은 글램핑 장비를 박람회 현장에 설치하여 관람객들에게 글램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나만의 여행 상품>

이번 행사에서는 박람회 한정 여행 상품과 관람객이 원하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타 상품과 비교하는 맞춤형 여행상품도 선보인다.

이를 위해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는 국내 뿐 아니라 유럽과 미주, 동남아, 중국 등 전 세계 나라의 상품을 박람회 특별상품으로 구성하여 현장 상품 예약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준비한다.

이밖에도 웹투어, 비코티에스, 트레블 카페, 여행가, 한진관광, 파란 풍선 등 총 12개 업체가 참가해 국내외 여행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경기관광공사 황준기 사장은 “이번 박람회는 관람객에게는 여행정보와 맞춤형 여행상품, 가격할인을 제공하고, 참가한 업체에게는 비즈니스 활성화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 11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무료입장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국제관광박람회 공식홈페이지(www.gitm.or.kr)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