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제왕 이연걸의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 '불이신탐'

액션제왕 이연걸의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 '불이신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액션 형사영화 <불이신탐> 11월 말 대개봉!

액션제왕 이연걸의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 '불이신탐'

올 가을, 세계적인 액션스타 ‘이연걸’이 영화 <불이신탐>으로 돌아온다! 가히 살아있는 전설이라 여겨지는 ‘이연걸’의 화려한 액션은 물론 그의 숨겨진 진면목을 엿볼 수 있는 <불이신탐>은 환상의 콤비 꼴통형사 ‘왕부얼’과 노땅형사 ‘황비홍’이 미제사건을 풀어가는 과정을 그린 본격 액션 형사영화이다.

‘이연걸’ 외에도 영화 <불이신탐>은 최근 중화권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청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등에서 귀여운 얼굴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 받으며 차세대 로코퀸으로 급부상한 ‘진연희’가 <불이신탐>의 터프한 여 형사로 연기변신에 성공했다. 또한 중국 ‘신 4대 미녀’ 중 한 명으로 청순하고 이지적인 마스크를 지닌 배우 ‘류시시’가 슬픈 사랑을 간직한 스타 배우를 연기했다.

마지막으로 여심을 흔드는 귀여운 미소와 뛰어난 액션연기로 ‘제2의 이연걸’로 불리는 인기절정 배우 ‘문장’이 말보다는 주먹이 앞서지만 정과 의리에 사는 열혈 신참 형사를 완벽하게 연기해냈다. 한편 오는 11월 말 국내개봉을 앞둔 본격 액션 형사영화 <불이신탐>은 액션제왕 ‘이연걸’과 중화권 최고의 배우들로 이루어진 초호화 캐스팅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화려한 액션, 그리고 유쾌 통쾌한 유머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건조하게 메마른 당신의 심신을 화끈하게 적셔줄 본격 액션 형사영화 <불이신탐>은 오는 11월 말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