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11월 무료 게임 제공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11월 무료 게임 제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1.0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11월 무료 게임 제공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6월 열린 E3 2013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전 세계 수백 만 Xbox 팬들이 보여준 열정과 지지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지난 7월 1일부터 Xbox One이 출시될 때까지 신규 및 기존 Xbox Live 골드 멤버들에게 매월 2개의 Xbox 360 타이틀을 무료 증정한다고 밝힌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360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선정된 인기 있는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며, 아래 타이틀은 제한된 기간에만 제공된다.

월드 오브 케플링(A World of Keflings) - 2013년 11월 1일 ~ 11월 15까지 가능

‘월드 오브 케플링(A World of Keflings)’은 자신의 아바타로 이국적인 땅을 여행하며 로봇을 만들고 용과 친구가 되고 공주를 구하며 작은 케플링들이 왕국을 건설할 수 있는 게임이다. 해외 게임웹진들에게 ‘매력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평가 받은 ‘월드 오브 케플링(A World of Keflings) ’은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Xbox Live에서 왕국을 건설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아이언 브릿지(Iron Brigade) - 2013년 11월 16일 ~ 11월 30까지 가능

팀 세이퍼(Tim Schafer)의 ‘더블 파인 프로덕션즈(Double Fine Productions)’에서 개발한 ‘아이언 브릿지’는 타워 디펜스 슈팅 게임으로 사악한 외계인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이머는 전투 로봇 부대에 입대하여 강력한 성능의 로봇을 타고 중요 거점을 방어하고 외계인의 침략을 방어해야 한다. 다양한 무기와 부품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로봇을 만들 수 있으며, 연합군과 함께 진격하며 유럽, 아프리카, 태평양에서 외계인을 물리치게 된다.

Xbox 소개

Xbox 는 TV, 폰, PC, 태블릿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이다. Xbox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음악과 영화, TV프로그램, 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Xbox 360은 키넥트를 통해 컨트롤러 없이 거실에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Xbox Live 소개

Xbox Live는 Xbox 360을 위한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전세계의 게임, 영화, TV, 음악, 스포츠, 그리고 소셜 엔터테인먼트로 사용자들을 연결시켜 준다. 사용자들은 Xbox Live로 최고의 게임들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최대의 주문형 라이브러리를 즐기고, 수백만곡의 노래를 들을 수 있으며 전 세계의 친구들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다. Xbox Live는 키넥트(Kinect™)를 통해 컨트롤러 없이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이 되었으며, Xbox 360을 좀 더 직관적이며 상호적으로 만들어준다. 41개국 4천 6백만 명의 활동적인 커뮤니티와 함께 Xbox LIVE는 어디에서나 사용자들이 원하는 사람들과 원하는 엔터테인먼트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 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