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도 계획 없이 살 수 없는 플랜맨 정재영! 인디밴드 보컬로 파격변신 한지민!

1초도 계획 없이 살 수 없는 플랜맨 정재영! 인디밴드 보컬로 파격변신 한지민!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초도 계획 없이 살 수 없는 플랜맨 정재영! 인디밴드 보컬로 파격변신 한지민!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켜온 연기파 배우 정재영과 청초발랄한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한지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이 10월 26일(토)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플랜맨>은 단 1초도 계획 없이 못사는 남자가 완벽한 플랜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김씨표류기> 이후 5년 만에 코믹연기를 펼치는 정재영은 극심한 결벽으로 살균제를 달고 사는 것은 물론 1분 1초까지 철저하게 계획하며 사는 남자 정석 역을 맡아 정재영표 코믹 연기의 정점을 선보인다. 최근 드라마 [빠담빠담]부터 [옥탑방 왕세자]까지 청초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내온 한지민은 플랜맨 정석의 짝사랑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는 과격한 어투의 직설녀 소정 역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10월 26일(토) 크랭크 업 날에는 소정이 공연하는 클럽에 찾아간 정석이 ‘플랜맨’을 열창하는 소정의 모습을 보게 되는 장면의 촬영이 진행되었다. 소정은 정석이 짝사랑 하는 여자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상세히 기록해 놓은 노트를 우연히 보게 되고 그것을 소재로 ‘플랜맨’이라는 노래를 만든다.

정석은 자신의 이야기를 함부로 가사 소재로 사용한 소정에게 화를 내고, 그것을 계기로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시작된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정재영은 “스탭분들, 배우분들 그리고 감독님 모두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활기차고 유쾌한 현장으로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해 끈끈했던 촬영현장의 분위기를 전한데 이어 “<플랜맨>은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아서 연기하는 저 역시도 매우 즐겁게 촬영했던 것 같습니다”라며 정재영표 코미디의 진화를 기대하게 했다.

한지민 역시 “촬영이 끝났다는 것이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시원섭섭하네요. 영화는 후반 작업을 마치고 관객들을 만날때까지 끝나지 않으니까 더더욱 실감이 안나는 것 같아요. 몇 일 지나면 아무래도 가장 고생한 스탭들이 생각날 것 같아요”라며 촬영이 끝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해 훈훈했던 촬영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플랜맨>을 연출한 성시흡 감독은 “크랭크 인 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눈 깜짝할 새에 벌써 크랭크 업이네요. 시원섭섭하지만 관객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입니다”라며 유쾌한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1초도 계획 없이 살 수 없는 남자가 완벽한 플랜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는 독특한 스토리와 정재영, 한지민의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은 후반 작업을 거친 후 2014년 1월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