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허리 라인이 예쁜 연예인 1위 등극

클라라, 허리 라인이 예쁜 연예인 1위 등극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라, 허리 라인 살려주는 밸런싱체어 쿠비레이디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몸짱 연예인 1위

클라라, 허리 라인이 예쁜 연예인 1위 등극

글로벌 브랜드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는 10월 2일부터 18일까지 네이버 라베르샤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를 통해 100여명을 대상으로 ‘쿠비레이디 모델로 가장 어울리는 몸짱 스타’를 뽑는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이 설문조사에서 클라라는 전체 응답자 103명 중 90표를 얻어 87.38% 라는 압도적인 비율로 1위에 올랐으며, 이어 글래머 몸매의 옥타곤 걸 강예빈은 7.76%를, 전 기상 캐스터 박은지는4.85% 를 차지했다.

클라라를 1위로 선정한 누리꾼들은 “클라라는 복근과 허리 라인이 탄탄하면서 건강미가 있어 부럽다”, “그냥 날씬하기만 한 몸매보다 운동 매니아인 클라라 복근이 갑인 것 같다”, “클라라의 명품 복근의 비결이 궁금하다’’ 등의 이유를 들었다.

이번 설문조사의 아이템인 일본 뷰티 코스메틱 기업 MTG사의 운동기구 ‘쿠비레이디’는 일본에서는 카라를 모델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운동기구로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반구형 의자 형태의 작은 기구에 앉아 균형을 잡고 흔들 거리는 것 만으로도 평소 잘 쓰지 않는 복부와 옆구리의 근육을 효과적으로 단련해 주며, 골반을 고정하여 바른 자세로 운동하도록 해 골반과 척추 교정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