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제50회 저축의 날 기념 특별 금리 제공

한국씨티은행, 제50회 저축의 날 기념 특별 금리 제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 제50회 저축의 날 및 수상을 기념하기 위하여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말일까지 특별 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별 금리 이벤트는 어린이 및 청소년의 저축 습관을 길러 주기 위한 적립식 상품인 ‘원더풀산타적금’에 적용된다. ‘원더풀산타적금’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적립식 예금 상품으로 만 18세 이하의 어린이 및 청소년이 가입 대상이고, 1년 이상 3년 이하의 기간 동안, 매월 300만원 범위 내에서 저축이 가능하다.

저축기간을 1년 이상 가입해서 신규 후 1년 동안 매월 꼬박꼬박 납입한 경우 연 0.1%(세전)의 우대이율이 제공되고, 신규 당시에 목표금액을 설정하여 만기까지 목표 금액이상을 저축하면, 연 0.1%(세전)의 우대금리를 더하여 준다.

설, 추석, 어린이날, 가입자의 생일 전후 5영업일 이내의 입금 건은 여기에 추가로 연 0.1%(세전)의 우대혜택을 주기 때문에 입금 건에 따라 3년 만기 최저 연 3.0%(세전)~최고 연 3.3%(세전)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을 통해 신규할 수 있고, 만 18세 이하 어린이 및 청소년은 단돈 1원 만으로 부담 없이 상품을 개설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거나, 씨티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citibank.co.kr) 혹은 씨티폰뱅킹서비스(1588-7000)에서도 가능하다.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