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특별한 결혼선물, ‘향초’ 인기몰이

특별한 결혼선물, ‘향초’ 인기몰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결혼선물, ‘향초’ 인기몰이

유독 결혼이 많은 올 가을, 거의 매 주 지인의 결혼식이 초겨울까지 연이어 기다리고 있어 주말만 되면 분주하기 이를 때 없는 이들이 많다.

보통의 경우 축의금으로 축하를 표시하곤 하지만 가까운 친구나 친척이라면 별도의 선물을 건네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에는 결혼 선물로 향초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향초가 결혼 선물로 인기를 끄는 이유는 신혼집의 필수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는 인테리어 소품이기 때문이다.

다양한 인기향초를 판매하는 우드윅캔들 전문샵 ‘캔들화이어(http://www.candlefire.co.kr) 김정두 대표는 “향초를 켜 놓는 것 만으로도 부부간의 무드를 좋게 만들어 주는데다 켜지 않더라도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주기 때문에 신혼부부에게 줄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고, 신혼부부가 직접 구매하는 사례도 많다”며 “특히 신혼집은 새롭게 단장한 새 집인 만큼 새집증후군을 없애주는 효과도 있어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우드윅캔들에서 추천하는 신혼부부에 딱 맞는 향초는 모란향과 달콤한 과일향이 조화를 이룬 섬세한 향기의 ‘스윗피오니’, 살사시트러스와 파인애플, 망고의 향기를 지닌 ‘시트러스’ 등이다.

이 두 향초는 기분전환과 분위기를 업 시키는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최대 65시간 연속으로 연소가 가능하다. 또한 기온이 내려가며 차량의 창문을 굳건히 닫고 운행하게 되어 차량 내부의 냄새배출이 용이하지 않은 계절이기 때문에 자동차용 향초 ‘레드우드’도 함께 추천한다. 이 제품은 적색나무와 백단향의 조화로 강하면서 남성적인 향이 나며 강력한 탈취효과를 지니고 있다.

캔들화이어는 버지니아 캔들 컴퍼니(Virginia Candle Company)의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대표 향초전문 기업으로, 우드윅 제조사 버지니아 캔들 컴퍼니는 천연의 나무 심지와 프리미엄 왁스 블랜드, 신중하게 채택한 아로마 향을 이용해 프리미엄 향초문화를 이어가고 있다. 캔들화이어 쇼핑몰에서는 비회원들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사은품 지급과 무료 선물포장을 해주고 있어 국내 향초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는 신혼부부에게 시각과 후각, 감성까지 선물하고 싶다면 ‘향초’를 기억하면 좋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