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핫도그 업계 1위 ‘뉴욕핫도그앤커피’,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센터 입점

국내 핫도그 업계 1위 ‘뉴욕핫도그앤커피’,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센터 입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핫도그 업계 1위 ‘뉴욕핫도그앤커피’,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센터 입점

국내 토종브랜드인 핫도그 프랜차이즈 ‘뉴욕핫도그앤커피’는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센터에 뉴욕핫도그앤커피 자매브랜드인 “KORE”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센터는 2007년 개장한 최신식 실내 종합경기장이며, NBA의 프로농구팀 뉴저지 네츠와 NHL, 아이스 하키팀 뉴저지 데블스의 홈구장이다. 초대형 공간을 활용해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본조비, 이글스, 스팅 등의 콘서트가 열려 초특급 일류 스타들의 공연장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임재범 공연을 시작으로 빅뱅, 2NE1도 콘서트를 열어 우리에게 친숙해진 곳이다.

뉴욕핫도그앤커피는 올해로 11주년이 되었으며, 2011년에는 미국 JFK 공항에 입점했다. 우리에게도 친숙한 뉴욕양키즈 스테디움 및 뉴욕 제이콥 재비츠 컨벤션센터 COMIC CON 등 적극적인 영업활동으로 “미국 본토에서 더 인정받는 핫도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매브랜드 격인 “KORE”가 미국에서 한국 고유의 음식인 불고기, 닭갈비, 불갈비와 미국 핫도그를 접목시켜 까다로운 뉴요커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뉴욕 YANKEE STADIUM에서 VIP 케이터링 행사도 성공리에 마쳤다.

푸르덴셜센터에 입점을 계기로 미국에서의 뉴욕핫도그앤커피와 KORE의 입지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올해 11월 중국에 250평 규모의 “위해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중국 대륙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가 한창이다. 중국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필리핀 등 동남아 진출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국내 토종브랜드 뉴욕핫도그앤커피의 약진을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