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초경량 기능성 승마부츠 ‘이지라이더’ 출시

국내 최초 초경량 기능성 승마부츠 ‘이지라이더’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초경량 기능성 승마부츠 ‘이지라이더’ 출시

승마화 제조업체인 트레이드유니언(대표 이창식)은 국내 최초 초경량(540g) 보급형 승마부츠, 신제품 이지라이더(Easy Rider)를 출시한다.

‘이지라이더’는 15년간 승마화를 수출한 트레이드유니언이 국내 말산업을 발전을 위해 아동에서 성인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승마입문 부츠 콘셉트에 맞춰 경량화 및 관리의 편리성을 추구했다.

한국인의 다리 길이와 종아리둘레, 발볼의 폭에 맞게 디자인되어, 맞춤 부츠처럼 편안한 기능성 스포츠화의 모든 요소가 결합되어 있는 승마부츠이다.

외부 소재는 천연가죽보다 습기에 강하고 내구성이 높은 최상급 극세사를 이용해 오물이나 빗물 등에 오염되어도 물티슈로 쉽게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안감과 내부 바닥까지 모두 탄성이 우수하고 습기배출과 통풍이 원활한 다이나프렌II (Dyna Prene II)로 만들어져 사용자의 발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도록 하였다.

특히 종아리 근육모양에 맞게 신축성이 뛰어난 탄성지퍼를 통해 종아리가 타이트하면서도 편안하게 감싸는 피팅감을 기승자에게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온라인 승마용품 쇼핑몰 ‘홀스코어’와 서울경기지역 승마용품 업체인 ‘애니홀스’에 동시에 공급되어 판매중이다.

한편 총판업체인 애니홀스 홍원상 대표는 "무겁고 통풍이 안되는 맞춤부츠에 비해 장점을 가진 이지라이더 보급형 승마부츠는 경기 안산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