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의 성공코드 Excellence’ 출간

‘유대인의 성공코드 Excellence’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대인의 성공코드 Excellence’ 출간

Excellence로 세상의 리더가 되어라.

전 세계 노벨상 수상자의 30%, 미국 아이비리그의 30%, 세계 500대 기업 42%의 경영진, 전 세계 인구 0.3%로 세계 정치, 경제, 언론, 문화를 움직이는 유대인의 성공 코드는 무엇인가.

<유대인의 성공 코드 Excellence>는 ‘유대인들이 어떻게 수천 년의 시련과 고난을 극복하고 글로벌리더로서 세계적인 성과를 창출하게 되었는가’하는 물음에서 시작되었다.

그 해답은 Excellence 교육의 세계적 권위자인 이스라엘의 Hezki Arieli 회장을 통해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고 더 많은 사람에게 유대인의 성공 코드를 공유하고자 이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 이 책은 유대인의 성공요소 3가지와 행동원칙 10가지 그리고 가정, 학교, 기업에서의 적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대인의 성공코드를 체험하기위해 이스라엘을 방문하여 2005년 노벨상 경제학상 수상자 아우만 박사를 비롯하여, 창의혁신기술로 글로벌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Start Up Nation의 많은 기업들도 방문하였고 이스라엘의 MIT 인 테크니온 대학, 뇌 과학부분의 세계선도 대학인 텔아비브 대학, 그리고 세계적 과학기술을 선도를 하고 있는 와이즈만 연구소등의 방문과 탈피오트 사령관, 이스라엘 공군준장, 유대교의 지도자인 랍비 등의 여러 인사들과의 미팅을 통하여 그들의 성공코드의 실체를 알게 되었고 이들의 창의,융합적인 사고와 성과는 Excellence로 귀결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Excellence는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 하여 성공적인 삶으로 가기 위한 등대이며 이정표이다. 이는 한 두번의 교육으로 끝나는 과정이 아닌 평생 동안 우리의 삶의 실천에 옮겨 성공적인 삶, 행복한 삶을 일구어 훌륭한 삶으로 가기 위한 삶의 방식 그 자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